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7(2018)년 2월 12일 《통일의 메아리》
위대한 김정일동지조선로동당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영원한 수령이십니다.》

이 시간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을 해설해드리겠습니다.

위대한 김정일동지 조선로동당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영원한 수령이십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조선로동당을 높은 존엄과 권위, 불패의 위력을 지닌 백전백승의 향도적력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당건설사상과 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시려는 숭고한 뜻이 담겨져있습니다.

우리 당이 창건된지 70여년이 지나갔습니다.

세월의 모진 광풍속에서도 혁명적당건설의 시대적모범을 창조하며 자기 발전의 독창적인 길을 따라 승승장구하여온 우리 당의 성스러운 행로에서 근 반세기에 달하는 위대한 장군님의 당령도사는 특출한 자리를 차지합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끄시였기에 주체의 붉은 당기가 세기를 이어 승리와 영광의 기치로 휘날릴수 있었고 우리 당이 오늘처럼 온 세계가 우러러보는 위대한 당으로 될수 있었습니다.

우리 당을 령도하여오신 장구한 력사로 보나, 당의 강화발전과 양양한 전도를 위하여 쌓아올리신 거대한 업적으로 보나 위대한 장군님은 조선로동당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영원한 수령이십니다.

위대한 장군님은 우리 당을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이 확고히 보장된 수령의 당, 주체의 혁명적당으로 건설하신 희세의 정치가이십니다.

당은 수령의 사상과 령도를 실현하기 위한 정치조직인것만큼 수령의 당을 건설한 위인의 업적은 영원히 빛을 뿌리게 됩니다. 로동계급의 당건설력사에서 처음으로 혁명적수령관에 기초한 주체적당건설사상과 리론을 내놓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찍부터 전당에 수령의 사상체계, 령도체계를 세우기 위한 사업을 끊임없이 심화시켜오시였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김일성주의를 당의 지도사상으로 정식화하시고 전당 김일성주의화를 현명하게 이끄시여 우리 당을 수령의 혁명사상과 유일적령도만이 지배하는 참다운 수령의 당으로 만드시였습니다. 

수령의 권위를 절대화하고 결사옹위하는것을 당건설과 당활동의 중심과업으로 틀어쥐시고 우리 당을 령도자의 두리에 일심단결된 강철의 당으로 건설하신것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룩하신 커다란 업적입니다.

위대한 장군님에 의하여 전당이 수령의 사상과 령도에 끝없이 충실한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로 강화됨으로써 조선로동당은 온갖 반당적, 반혁명적사상조류들을 격파분쇄하고 복잡다단한 세계정치정세의 소용돌이속에서도 자기의 혁명적본태를 굳건히 고수해올수 있었으며 혁명과 건설을 승리에로 조직령도하여 거창한 사회적변혁들을 이룩할수 있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은 우리 당을 공고한 대중적지반과 강력한 군사적지반을 가진 불패의 당으로 건설하신 걸출한 령도자이십니다. 

인민대중속에 깊이 뿌리박고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루며 무적의 총대를 틀어쥐는것은 당의 공고성과 불패성의 확고한 담보입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민위천을 한생의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현지지도의 길을 쉬임없이 이어오시였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고매한 인민적풍모는 전당의 풍모로 되였고 장군님께서 제시하신 구호 《전당이 군중속에 들어가자!》《인민을 위하여 복무함!》은 우리 당의 전투적기치로 되였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인민관과 인덕정치, 광폭정치가 당건설과 당활동, 당사업전반에 철저히 구현되여 우리 당은 인민대중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보살피는 진정한 어머니당,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는 불패의 당으로 강화되였습니다.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력사야말로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활동력사입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는 조선로동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입니다.

 

지금까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을 해설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