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7(2018)년 1월 7일 《통일의 메아리》
《우리의 핵억제력은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을 지키며 전쟁을 막고 평화를 수호하기 위한 정의의 수단이다.》

이 시간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을 해설해드리겠습니다.

《우리의 핵억제력은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을 지키며 전쟁을 막고 평화를 수호하기 위한 정의의 수단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우리가 보유한 강위력한 핵억제력의 사명과 성격이 뚜렷이 밝혀져있습니다. 

핵의 발견은 인류의 문명과 발전을 위한 과학연구의 산물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제국주의렬강들의 독점물로 되여 힘의 절대적우세를 차지하고 세계를 제패하기 위한 수단으로 악용되여왔습니다. 특히 미국은 우리를 오랜 세월 핵으로 위협하여왔습니다. 

그에 대처하여 우리 공화국은 모진 간난신고속에서도 강력한 핵억제력을 마련하기 위한 줄기찬 투쟁을 벌려 마침내 오늘은 강력하고 믿음직한 핵전쟁억제력을 보유하게 되였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주체107(2018)년 신년사에서 우리 국가의 핵무력은 미국의 그 어떤 핵위협도 분쇄하고 대응할수 있으며 미국이 모험적인 불장난을 할수 없게 제압하는 강력한 억제력으로 된다고 말씀하시였습니다.

 우리의 핵억제력은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을 지키기 위한 자위의 보검, 평화수호의 강력한 보검입니다. 세계최대의 열점지역인 조선반도에서 핵전쟁발발직전까지 줄달음쳤던 최악의 사태들이 평정되고 있는것은 전적으로 우리 공화국이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위용떨치기때문입니다.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장으로 수난많던 조선반도의 지정학적숙명론은 이미 과거사로 되였습니다.

우리의 핵보유는 장구한 반미대결전, 사회주의수호전의 필연적귀결이며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을 믿음직하게 지켜내자면 자위적핵보검을 억세게 벼려야 한다는것이 우리 군대와 인민의 드팀없는 신조입니다.

현실은 우리의 핵보유가 얼마나 정당하고 옳은 선택이였는가 하는것을 뚜렷이 확증해주고있습니다.

우리는 평화를 사랑하는 책임있는 핵강국으로써 침략적인 적대세력이 우리 국가의 자주권과 리익을 침해하지 않는 한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을것이며 그 어떤 나라나 지역도 절대로 핵으로 위협하지 않을것입니다.

세계는 자위의 핵보검, 미국의 심장부를 타격할수 있는 막강한 핵공격능력을 갖춘 우리가 어떻게 나라와 민족의 생명인 자주권을 당당히 지켜나가는가를 똑똑히 보게 될것입니다.

 

지금까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을 해설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