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9월 8일 《통일의 메아리》
《국방력강화는 국사중의 국사이며 강력한 총대우에 조국의 존엄과 인민의 행복도 평화도 있다.》

이 시간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을 해설해드리겠습니다.

《국방력강화는 국사중의 국사이며 강력한 총대우에 조국의 존엄과 인민의 행복도 평화도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제일국사는 국방력강화이며 강력한 군사력이 없으면 조국의 존엄과 인민의 행복도 평화도 지켜낼수 없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습니다.

국방력강화는 국사중의 국사입니다.

혁명과 건설사업에서는 헤아릴수 없이 많은 절박하고도 중요한 문제들이 수시로 제기됩니다.

그렇다고하여 제기되는 수많은 문제들을 똑같은 위치에 놓고 처리할수는 없습니다.

혁명의 근본리익을 실현하는데서 제일 중요한 문제를 첫자리에 놓고 거기에 힘을 집중하여 풀어나갈 때 혁명과 건설전반을 성과적으로 밀고나갈수 있습니다.

 군사선행의 원칙에서 혁명과 건설에서 국방력을 강화하는것을 가장 중요한 사업으로 보고 여기에 최대의 힘을 넣으며 다른 모든 사업을 철저히 복종시켜나갈 때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갈수 있습니다.

강력한 총대우에 조국의 존엄과 인민의 행복도 평화도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복잡하고 첨예한 정세속에서도 혁명과 건설을 우리의 사상과 신념에 따라 우리 나라의 실정과 우리 혁명의 리익에 맞게 정정당당하게 해나가고있으며 미제의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에 초강경으로 된타격을 가하며 조국을 수호하고 인민의 아름다운 꿈과 리상을 현실로 꽃피워가고있습니다.

우리가 미제의 끊임없는 침략전쟁도발책동과 악랄한 고립압살책동이 오랜 기간 지속되는 속에서도 자기의 신념과 존엄을 지키고 나라의 평화와 안전을 믿음직하게 수호하며 인민들에게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고있는것은 우리의 총대가 강하기때문입니다.

강력한 군사력이 없으면 조국의 존엄과 인민의 행복도 평화도 지켜낼수 없다는것을 현시기 제국주의자들의 군사적압력에 굴복하여 나라의 존엄을 무참히 유린당하고 끊임없는 살륙과 전쟁으로 불안과 공포에 떨며 살길을 찾아 헤매이는 여러 나라 인민들의 비참한 운명이 뚜렷이 증명해주고있습니다.

우리 천만군민은 앞으로도 영원히 당의 선군혁명령도를 높이 받들고 총대를 중시하며 국방력강화를 위한 사업에 적극 떨쳐일어나 위대한 수령님들의 평생의 유훈인 조국의 통일과 민족번영을 반드시 이룩하고야 말것입니다.

 

지금까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을 해설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