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2월 5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가 주체107(2018)년 4월 20일 혁명의 수도 평양에서 진행되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전원회의를 지도하시였습니다.

전원회의에는 다음과 같은 의정들이 상정되였습니다.

1.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사회주의건설을 더욱 힘있게 다그치기 위한 우리 당의 과업에 대하여

2. 과학교육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킬데 대하여

3. 조직문제에 대하여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첫째 의정에 대한 보고를 하시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국가핵무력건설이라는 력사적대업을 5년도 안되는 짧은 기간에 완벽하게 달성한 기적적승리는 조선로동당의 병진로선의  위대한 승리인 동시에 영웅적조선인민만이 이룩해낼수 있는 빛나는 승리이라고 말씀하시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라는 전투적구호를 높이 들고 혁명적인 총공세, 경제건설대진군을 힘차게 벌려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습니다.

전원회의에서는 첫째 의정에 대한 토론들이 진행되였습니다.

전원회의에서는 첫째 의정에 대한 결정서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병진로선의 위대한 승리를 선포함에 대하여》,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하여》가 만장일치로 채택되였습니다.

전원회의에서는 둘째 의정이 토의되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둘째 의정에 대한 보고를 하시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과학으로 비약하고 교육으로 미래를 담보하자!》라는 전략적구호를 제시하시고 과학기술강국, 인재강국건설에 박차를 가하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뚜렷이 밝혀주시였습니다.

둘째 의정에 대한 토론에서 토론자들은 병진로선의 위대한 승리를 선언하고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제시하는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에서 과학교육사업문제부터 토의하는것은 우리 당이 과학교육을 얼마나 중시하고 내세우고있는가를 잘 보여주고있다고 한결같이 말하였습니다.

이어 둘째 의정에 대한 결정서 《과학교육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킬데 대하여》가 채택되였습니다.

전원회의는 셋째 의정인 조직문제를 보았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을 보선하였습니다.

김정각동지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으로 보선하였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위원, 후보위원들을 소환, 보선하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전원회의에서 력사적인 결론을 하시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동지께서는 이번 전원회의에서 병진로선의 승리를 선언하고 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로선을 제시한것은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수행에서 력사적의의를 가지는 정치적사변으로 된다고 하시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는 우리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제시함으로써 우리 나라를 륭성번영하는 사회주의국가로 건설하고 우리 인민의 자주적리상과 행복을 꽃피워나가기 위한 투쟁에서 전환적국면을 열어놓은 력사적인 계기로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