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청취자마당 -> 이름: 강타 - 주소: 서울 - 직업: 대학생  등록날자:  2017-12-10    
“미국을 처리할것이다”

북의 화성-15호가 온세상이 보란듯이 씽~씽, 쌩~쌩 하늘에 솟구쳐 올랐다.

강력한 제재와 압박조치를 가하고 있음에도 북은 “날 좀 보소!”하며 또다시 신형ICBM 화성-15형 장거리 미사일을 쏴올렸다.

온 세계가 들끓고 있다. 북의 화성-15가 너무 충격적이어서~

핵탄두 운반체인 화성-15호가 핵탄두를 장착하고 대륙을 넘나들수 있다는것, 북의 핵무력 위업의 완성에 미국의 위기감은 남다르게 다가오고 불안과 공포는 더 커질것은 뻔하다.

9축 TEL에 몸집은 거대한 바윗덩이 같은 체통, 이런 화성 15호가 대기권을 빠져나가 태양열에 지글지글 달궈져 다시 대기권을 진입해 미국상공에서 미국땅을 내리찍을 시각 상상하니 통쾌하다.

미국인들 아마 털은 곤두서고 몸은 전율, 사지는 후들후들.

미국이 영원한 제국이라 아직 믿고싶은가?, 꼼짝..도 못할 현실은 다가왔다. 북의 화성-15호가 미국을 타깃으로 정했으니 어쩔새 없이 미국이란 그 땅덩이가 파괴되고 없어질건 뻔한일.

덴겁한 미국이 두려워 지르는 소리, “그것을 처리할것이다.”, “전쟁이 일어나면 북은 완전히 파괴될것이다.”??? 이는 겁을 먹고도 대국의 체면을 유지하려는 어설픈 미국의 몸가짐.

자신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하시는가? “진짜 전쟁 일어나면 미국은 완전히 파괴될것이다.”, “미국은  패배할것이다.”고?

평화를 사랑하는 세계의 여론을 내가 들려준다. “미국을 처리할것이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