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청취자마당 -> 이름: 에뛰드하우스 - 주소: 공주 - 직업: 회사원  등록날자:  2017-11-17    
갑호에 대한 대접

트럼프 국회연설 다 들으시고 보셨죠? 한미 FTA협정이 성공적이지 못했다? 미국엔 그리 좋은 협상 아니었다?

이게 바로 국빈으로 초대해 "갑호"경계령까지 받은 도널드 트럼프의 수작질이었네요.

이런 돼지같고 욕심사나운 트럼프에게 비단길 깔아주며 환대해준 이 한국이 받은 대접이었고요.

무역적자는 지금 누가 보고있게?

미국이 잃은것보다 얻은게 더 많다는건 트럼프 지나라 땅덩어리에 있는 미국국제무역위원회에서 밝힌것 아닌가요? 

이런 말도 안되는 개수작질엔 쫀심없고 자신감 전혀없는 당국은 입 한번 뻥긋 못해요.

온갖 얄궂은 미소와 헌신적인 공대로 땀 뽑으며 국빈대우하는 현 당국의 비참하고 더럽고 유치한 꼴!!!  

당하는 꼴 지켜봐야 하는 우리 국민의 참담한 가슴아픔!

이럴바엔 차라리 맹인되었을게 더 좋을걸~ 우리에게 더 많은 돈을 달래는것, 방위비도 우리가 더 물래는것, 삥 뜯기워도 국민위해 바른 소리 한마디 가련한 한국.

바치다 바치다 "국모"마저 미국에 바칠래요?

정신차리세요,,,,, 미국을 미워하고 트럼프를 반대하는 국민의 목소리를 듣고 정의가 무엇인지, 진리가 무엇인지 똑바로 봐요.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