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청취자마당 -> 이름: 강타 - 주소: 서울 - 직업: 대학생  등록날자:  2017-08-13    
미국이 패하는 이유, 이것이 팩트다.

미국의 대북제재소동으로 한반도 정세가 폭발직전이다.

돌발적인 미치광 트럼프의 “화염과 분노”의 발언으로 세계가 끓고 북은 자위적조치로 괌을 포위타격하겠다고 강경대응을 했다.

6.25전쟁때부터 지금껏 미국이 북에 이긴적인 한번도 없다는건 온세계가 다 아는 역사적 사실이다. 여태 조미대결에서 알수 있는것처럼 패자는 미국인것이 자명하다.

 “푸에블로”호 사건과 “도끼사건”, “90년대 핵위기” 등 미국은 북앞에 무릎만 꿇었었다.

 이런 사실로부터 미국은 북과 싸워 이길수 없으며 미래에도 패한다는걸 확신하는 이유를 꼽아본다.

1. 위대한 수령이 있다.

2. 위대한 당이 있다.

3. 핵보다 더 위력한 수령, 당, 군대와 인민의 일심단결이 있다.

4. 력사의 그 어느 인민이 지녀보지 못한 자력자강의 위대한 정신력이 있다.

5. 강위력한 첨단전략자산으로 미국본토를 아수라장으로 두들겨 팰수있는 핵탄과 수소탄, 대륙간탄도미사일 즉        자위적전쟁억제력이 있다.

6.북은  정의의 국가이고 미국은 항상 부정의의 침략국가라는것이다.

미국은 북에 있어 씹다 뱉을 껌딱지정도다.

인류의 트러블(말썽거리)같은 트럼프 북 건드려 세계의 비난거리 되지 않으려거든 남은 여생 곱게 골프나 치며 死肉"사육"같은 비린몸뚱이나 잘 건사하는게 좋을듯 하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