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청취자마당 -> 이름: 강타-서울-대학생 - 주소:  - 직업:   등록날자:  2017-02-23    
살수있는 감방의 공간은 만들어주겠당!!!

“청와대”가 박근혜정부의 성과와 과제를 담은 홍보백서 발간?

에효~ 박근혜와 정부찌거리들 별꼴 다 보이구 막장까지 가는군, 집권 4년간 성과는 내 눈짬에 낀 눈고바리나 되는지 마는지… 시행하고 개혁해야 할 결함들로 덮힌 알락이정치에 과제는 먼 과제?

백서홍보라도 하여 자신의 노력을 알아달라는 심중고백으로 국민의 동정심 얻고 탄핵무효할려는 꼼수?!

일개 순실이에게 국정을 농단하게 만들고도 무슨 낯으로 홍보 백서를 만든다는것인지 참으로 기가 찰 지경이다.

평화통일이란 기조아래 한미일과 북비핵화협력을 떠들며 남북관계 최악으로 몰아넣은 동족대결도 성과로 보는가?

수백의 어린 생명들을 차디찬 바다속에 생매장하고 진상규명을 외면한채 거짓으로 답하며 세월호특별조사팀을 해체하는 대통령의 처사도 성과로 보는가?

사회의 진정성을 부여하고자 하는 문화예술인들을 사회불순분자로 정하고 블랙리스트로 만든 처사도 과연 문화융성시대였다고 내세울만한 성과로 보는가?

발악하지 마라! 노력하지 마라!

경제적으로 풍요한 도시가 된다고, 바로 행복도시가 되는 것도 아니고 좀은 부족하더라도 거짓이 사라지고, 사람과 사람사이에 믿음이 든든히 세워져 정의가 살아있는 그런 도시를 이제부터 만들어 가려고 우리가 싸우는것.

박근혜정부것들아!!! 홍보백서를 쓰느니 박근혜정부가 여태껏 저지른 대죄악들을 나열한 양심고백서를 써라~

그것이 탄핵을 멈출수는 없지만 이땅에서 살아숨쉴수 있는 감방의 공간은 만들어 줄지도~~ 헤헷 @_@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