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15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4월 8일 《통일의 메아리》
지방의 원료원천을 리용하여...

평양과수농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과일생산에 절실히 필요한 농약을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있다.

농장에서는 이미전부터 농약생산기지를 튼튼히 꾸려놓고 여러가지 살균제와 살충제를 생산하였다. 이 살균제와 살충제들은 농장주변에 흔한 원료원천을 리용하여 만든것으로 하여 생산원가가 낮으면서도 그 효과가 높아 과일생산을 늘이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농장의 일군들은 이러한 성과와 경험에 토대하여 농약생산계획을 보다 현실성있게 세우고 경제조직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고있다. 지역의 유리한 자연지리적조건을 리용하여 농약생산을 위한 원료를 충분히 확보해놓은데 맞게 농약생산기지의 정상운영에 힘을 넣고있다. 농약의 가지수가 늘어난 조건에서 생산공정을 더욱 보강하고 정비함으로써 생산되는 농약의 질이 높은 수준에서 보장되게 하고있다.

이와 함께 농약생산과정에 제기되는 기술적문제들을 앞질러 풀어나감으로써 종업원들의 생산열의를 높여주고있다. 농장의 일군들은 앞선 농약생산방법이 도입되는데 맞게 화상망을 통한 과학기술보급사업을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종업원들의 기술수준을 부단히 높여나가고있다.

농약생산을 담당한 종업원들이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가고있다. 주인다운 자각을 안고 설비관리를 알심있게 하는것과 함께 생산공정에 따르는 작업을 기술적요구대로 진행함으로써 일별생산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또한 생산된 농약의 포장과 보관에도 응당한 관심을 돌리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