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23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9월 16일 《통일의 메아리》
제2수도당원사단의 전투원들이 자재확보를 선행시키기 위한 사업 적극 추진

김책시 큰물피해복구전구로 달려나간 제2수도당원사단의 전투원들이 자재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

당에서 정해준 시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높이에서 피해지역 살림집건설을 끝낼 목표밑에 현장지휘부에서는 공사를 본때있게 내밀수 있도록 자재를 선행시키는데 력량을 집중하고있다.

평양시당위원회대대,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대대의 지휘관들은 공사량과 작업조건을 구체적으로 타산한데 기초하여 각종 건설 및 기공구와 자재들을 충분히 마련하였다.

평양시인민위원회대대, 강동지구탄광련합기업소대대 등에서는 골재원천이 풍부한 지역을 타고앉아 작전과 지휘를 패기있게 내밀어 하루동안에만도 많은 량을 확보하였다.

평양시식료련합기업소대대, 대동강축전지공장대대, 담배련합기업소대대 전투원들도 자재보장사업에서 미진된것은 없는가, 공사에서 제기될수 있는 문제들은 없는가 등을 앞질러가면서 구체적으로 따져보고 미리미리 대책해나가는것과 함께 파괴된 기동로를 복구하여 물자수송을 원만히 보장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