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8월 2일 《통일의 메아리》
건축공사 및 설비조립 적극 추진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을 위한 대상건설에 참가한 여러 시공단위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건축공사와 설비조립을 적극 추진하고있다.

현장지휘부에서는 단계별순차성을 보장하면서도 설비와 자재보장조건에 맞게 건설대상선정을 합리적으로 하고 일정계획이 어김없이 수행되도록 하고있다.

이와 함께 건설자들이 공법과 기술규정의 요구를 지켜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도록 하고있다.

화학건설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여러 대상공사와 함께 맡은 구역의 설비조립을 동시에 내밀고있다.

이들은 건설장적으로 가장 어렵고 중요한 대상의 층막콩크리트치기와 승강기 및 계단실형성작업을 진행하면서 짧은 기간에 페연료저장장의 기초굴착과 수조콩크리트타입을 결속하였다.

또한 맡은 구역의 외부배관설치를 위한 기둥세우기작업을 마감단계에서 다그치면서 새로 추가된 우수망공사과제를 빠른 속도로 해제끼고있다.

이와 함께 현지에 나온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 종업원들과 합심하여 정밀탈류탑설치작업을 진행하고있다.

지난 7월 중순까지 원료제조장내외부미장을 끝낸 순천화학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후생건물을 비롯한 여러 대상의 내부공사와 함께 외부배관설치를 위한 기둥세우기를 동시에 밀고나가고있다. 또한 질소압축기실 천정기중기조립에 진입하여 일자리를 내고있다.

태천수력발전건설사업소의 로동자, 기술자들은 건설장에 필요한 혼합물보장을 하면서 1 600여㎡의 도로공사를 진행하였으며 걸음길과 공지포장을 위한 보도블로크제작도 다그쳐나가고있다.

지금 공사에 참가한 전체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화학공업발전에서 중요한 몫을 맡고있는 대상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기일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끝낼 일념 안고 헌신의 낮과 밤을 이어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