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2월 26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3 94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9(2020)년 2월 14일 《통일의 메아리》
전염병예방을 위한 방역진을 철통같이 진행

평양시안의 당, 정권기관들에서 세계를 위협하고있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의 국내에로의 침습을 철저히 막고 국가의 안전과 인민의 생명을 지켜내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전개해나가고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들은 물론 수도안의 모든 주민지구에서 환경과 시간에 구애됨이 없이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위생선전활동을 활발히 벌리도록 조직사업을 짜고들어 시민들속에 전염병을 미연에 막는것이 가지는 중요성과 의의를 깊이 인식시키고 이 사업에 주인다운 립장에서 참가하도록 하고있다.

또한 일군들이 해당 격리병동과 려관들에 내려가 현 실태를 전반적으로 료해하고 방역사업을 철저히 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으며 제기된 문제들을 제때에 해결해주고있다. 위생방역사업에 필요한 마스크, 보호안경, 방독복, 고무장갑 등을 해결하기 위한 사업에 선차적인 관심을 돌리고있으며 격리병동에 식료품, 땔감을 보장, 격리자들을 후송하는데 필요한 모든것을 해결하기 위한데도 힘을 넣고있다.

인민들의 생명보호와 건강증진을 제일가는 중대사로 내세우고있는 당의 뜻을 높이 받들어 철통같은 방역진을 구축해나가기 위한 당, 정권기관일군들의 투쟁은 계속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