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29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8(2019)년 12월 3일 《통일의 메아리》
우리의것에 대한 긍지를 안겨준 전시대

평양제1백화점에서 진행된 제30차 전국인민소비품전시회에서 만경대경흥식료공장의 전시대가 가장 참관자들의 인기를 모았다.

공장에서는 전시회에  200여종의 2 000여점에 달하는 제품들을 출품하였다.

그중에서 참관자들의 눈길을 제일 많이 끈것은 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종업원들이 집체적지혜를 모아 생산하여 출품한 40여가지의 새 제품들이였다.

매화나무열매단묵, 대추단묵, 딸기속사탕, 복숭아속사탕, 귤맛과자, 록차단설기, 귤향크림겹말이단설기, 쵸콜레트속튀기, 빠다식빵, 호두살을 넣은 대추, 그릇즉석국수, 뜯개식비닐통으로 된 여러가지 탄산단물…

빵, 과자, 사탕, 단묵, 단물, 즉석국수 등 가지가지의 제품들중에서 손님들의 수요가 제일 높은것은 치즈과자와 검은참깨과자, 흰쌀튀기과자, 매운닭고기맛짜장면이였다.

호두살을 넣은 대추 역시 착상도 독특하지만 건강에 좋은 식품인것으로 하여 인기가 대단하였다.

또한 공장에서는 전시회에 음료들도 출품하였다. 이 공장에서는 최근에 자체의 힘으로 뜯개식비닐통생산공정을 꾸려놓고 포장의 현대화수준을 한계단 높이여 여러가지 탄산단물을 마음먹은대로 생산하고있다.

이 공장의 제품들을 보면 매 식료품의 형태도 다양하고 포장도 잘되였을뿐아니라 건강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높은것이 특징이다.

산듯하면서도 정갈해보이는 식료품들이 그득히 쌓여있어 척 보기만 해도 우리의것에 대한 긍지와 자부를 안겨주는 전시대앞에는 상품을 구입하려는 사람들로 붐비였다.

식료품을 구입하여 그자리에서 맛을 본 참관자들은 누구나가 감탄하였다.

하나하나의 포장이 다 자기의 개성을 가지고있고 매개 식료품이 그것으로서의 독특한 맛과 향기를 가지고있는 이 공장의 제품들을 보면 인민들이 선호하는 명상품, 명제품을 만들기 위해 아글타글 노력하는 이곳 공장 종업원들의 모습을 엿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