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2월 14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3 94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8(2019)년 12월 3일 《통일의 메아리》
우리의것에 대한 긍지를 안겨준 전시대

평양제1백화점에서 진행된 제30차 전국인민소비품전시회에서 만경대경흥식료공장의 전시대가 가장 참관자들의 인기를 모았다.

공장에서는 전시회에  200여종의 2 000여점에 달하는 제품들을 출품하였다.

그중에서 참관자들의 눈길을 제일 많이 끈것은 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종업원들이 집체적지혜를 모아 생산하여 출품한 40여가지의 새 제품들이였다.

매화나무열매단묵, 대추단묵, 딸기속사탕, 복숭아속사탕, 귤맛과자, 록차단설기, 귤향크림겹말이단설기, 쵸콜레트속튀기, 빠다식빵, 호두살을 넣은 대추, 그릇즉석국수, 뜯개식비닐통으로 된 여러가지 탄산단물…

빵, 과자, 사탕, 단묵, 단물, 즉석국수 등 가지가지의 제품들중에서 손님들의 수요가 제일 높은것은 치즈과자와 검은참깨과자, 흰쌀튀기과자, 매운닭고기맛짜장면이였다.

호두살을 넣은 대추 역시 착상도 독특하지만 건강에 좋은 식품인것으로 하여 인기가 대단하였다.

또한 공장에서는 전시회에 음료들도 출품하였다. 이 공장에서는 최근에 자체의 힘으로 뜯개식비닐통생산공정을 꾸려놓고 포장의 현대화수준을 한계단 높이여 여러가지 탄산단물을 마음먹은대로 생산하고있다.

이 공장의 제품들을 보면 매 식료품의 형태도 다양하고 포장도 잘되였을뿐아니라 건강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높은것이 특징이다.

산듯하면서도 정갈해보이는 식료품들이 그득히 쌓여있어 척 보기만 해도 우리의것에 대한 긍지와 자부를 안겨주는 전시대앞에는 상품을 구입하려는 사람들로 붐비였다.

식료품을 구입하여 그자리에서 맛을 본 참관자들은 누구나가 감탄하였다.

하나하나의 포장이 다 자기의 개성을 가지고있고 매개 식료품이 그것으로서의 독특한 맛과 향기를 가지고있는 이 공장의 제품들을 보면 인민들이 선호하는 명상품, 명제품을 만들기 위해 아글타글 노력하는 이곳 공장 종업원들의 모습을 엿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