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8(2019)년 4월 11일 《통일의 메아리》
만경대상전국무도선수권대회 개막

태양절경축 만경대상전국무도선수권대회가 평양에서 개막되였다.

각지 태권도선수단을 비롯한 20여개 단체에서 선발된 500여명의 남, 녀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선수권대회에서는 태권도, 바둑, 우슈 등 여러 종목의 경기들이 진행되게 된다.

개막식이 9일 태권도전당에서 있었다.

내각사무장 김영호동지, 국가체육지도위원회 서기장 김춘식동지, 관계부문 일군들, 체육인들, 평양시민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조선태권도위원회 위원장 김경호동지가 개막사를 하였다.

연설자는 온 나라 전체 인민이 우리 국가제일주의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가는 시기에 태양절경축 만경대상전국무도선수권대회를 진행하게 된다고 말하였다.

절세위인들의 현명한 령도와 보살피심속에 태권도가 민족의 기개와 용맹을 상징하는 정통무도로 세계만방에 빛을 뿌리고 우리 선수들이 국제경기마다에서 련전련승을 이룩하여 태권도모국의 영예를 높이 떨치고있는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모든 선수, 감독들이 이번 선수권대회에서 우리 식의 체육기술과 경기전법들을 적극 활용하고 평시에 다져온 육체기술적능력과 집단주의정신을 남김없이 발휘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이어 선수권대회 상징기발이 게양되고 조선태권도위원회 태권도선수단 선수들의 시범출연이 진행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