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1월 12일 《통일의 메아리》
장엄한 총진군의 첫 걸음을 힘차게

북녘의 오늘

안녕하십니까.

이 시간에는 먼저 《장엄한 총진군의 첫 걸음을 힘차게》,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굴지의 전력생산기지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가 세차게 끓고있습니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열린 지난해 충정의 200일전투에서 전형단위의 영예를 지닌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높뛰는 심장마다에 받아안고 산악같이 떨쳐나 전력증산의 동음을 높이 울려가고있습니다.

더 높은 전력증산성과로 우리 당을 받들자! 이것이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새해의 장엄한 총진군의 첫 걸음을 힘차게 내짚은 이곳 일군들과 로동자들의 철석의 의지이며 불같은 맹세입니다.

열 및 발전설비들의 만부하의 동음 높은 기본생산단위들과 싸우는 고지에 탄약을 보장하는 심정으로 급탄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고있는 운탄직장을 비롯한 련합기업소의 모든 보장단위 로동자들입니다.

력사적인 신년사에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결사관철할 의지를 안고 희망찬 새해의 첫 전투에 진입한 이곳 전력생산자들의 혁명적열의는 비상히 높습니다.

새해전투에 진입한 첫날부터 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잡도리부터가 다릅니다.

생산돌격전이 치렬하게 벌어지는 전투장마다에서 일군들은 총진군대오의 기관차가 되여 앞장에서 달리고있습니다.

중요생산단위들을 맡고나간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로동자들의 열의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정치사업도 생산조직과 지휘도 들끓는 현장에서 화선식으로, 인민군대식으로 결패있게 하고있습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모든 예비와 가능성을 남김없이 동원하며 설비들에 대한 정비보수를 책임적으로 하여 호기당 전력생산을 늘이도록 하고있습니다.

특히 운탄, 열 및 발전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도록 작전과 지휘를 기동적으로 하며 생산공정별맞물림을 빈틈없이 지어주고있습니다.

이와 함께 합리적인 전력망을 구성하여 생산의 효과성을 더욱 높이도록 하고있습니다.

련합기업소의 전력생산자들은 뜻깊은 올해 더 큰 승리를 안아올 비상한 각오를 안고 총돌격전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습니다.

열생산1, 2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최후승리를 향해 내달리는 조선의 기상과 본때를 힘있게 과시할 일념안고 떨쳐나 보이라들의 만가동을 보장하며 증기생산을 늘여나가고있습니다.

이곳 로동자들은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적극 받아들여 보이라의 효률을 더욱 높이면서 더 많은 증기를 생산보장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일하고있습니다.

만단의 생산준비를 갖추고 새해전투에 진입한 타빈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설비들에 대한 예방보수를 책임적으로 하며 발전설비들의 운영을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대로 진행하고있습니다.

직장에서는 설비들에 대한 교대별인계인수와 순회점검질서를 철저히 세우고 모든 조작공, 운전공들이 발전기들의 정상가동을 보장하기 위해 맡은 일을 책임적으로 하도록 하고있습니다.

운탄직장의 로동자들은 구체적인 설비보수계획에 준하여 석탄부림설비와 콘베아를 비롯한 설비들에 대한 정비보수를 깐지게 하며 만가동을 보장하여 증기생산에 필요한 석탄을 책임적으로 보내주고있습니다.

련합기업소의 전력생산에서 중요한 몫을 맡고있는 전기직장의 로동자들은 조국의 부강번영에 참답게 이바지할 뜨거운 마음을 안고 설비들에 대한 점검보수와 교대별인계인수를 책임적으로 하여 정상가동을 보장하고있습니다.

력사적인 신년사에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여 뜻깊은 올해를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빛내이기 위해 새해벽두부터 헌신적인 투쟁을 벌리고있는 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자들의 불같은 충정의 마음과 애국열의로 전력생산의 동음은 힘차게 울려퍼지고있습니다.

 

지금까지《장엄한 총진군의 첫 걸음을 힘차게》,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