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2월 8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10월 15일 《통일의 메아리》
낟알허실을 막는데 큰 힘을

평양시 강남군 장교협동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가을걷이를 다그치기 위한 투쟁을 과감히 벌리고있다.

포전과 탈곡장마다에서 일손을 다그치고있는 이들의 헌신적인 투쟁으로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에서는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불리한 일기조건은 당면한 영농작업에 지장을 주었다.

농장에서는 이에 맞게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다그쳐 끝내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일군들은 작업반들에서 포전물빼기를 깐지게 한데 기초하여 작업에 유리한 조건을 지어주면서 벼가을을 힘있게 내밀도록 하고있다.

특히 포전상태를 따져가며 싹이 트고 부패되지 않게 가을한 벼단들을 알맞춤하게 단을 묶어 논두둑에 쌓고있다.

이미 동가리치기를 한 벼단들도 적당한 크기로 다시 단을 묶어주면서 소출감소현상이 나타나지 않게 주의를 돌리도록 하고있다.

농장에서는 이와 함께 벼단운반에도 힘을 넣어 벼탈곡에 지장이 없게 해나가고있다.

작업반들에서는 영농공정들에서 품이 많이 드는데 맞게 로력조직을 보다 치밀하게 짜고들어 가을걷이가 힘있게 추진되도록 하고있다.

농산제2, 5작업반에서는 공정별작업마다에서 낟알허실을 막는데 힘을 넣고있다.

농장의 다른 작업반들에서도 여느때없이 복잡하고 많은 일손을 요구하는 어려운 조건에서도 조직사업을 깐지게 하여 벼가을과 운반을 해제끼고있다.

올해 농사를 빛나게 결속하기 위해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는 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의 열의로 하여 가을걷이에서는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