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2월 8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10월 14일 《통일의 메아리》
어느 한 공정도 소홀히 함이 없이

강원도 문천시 교성협동농장에서 벼가을걷이를 질적으로 해나가고있다. 특히 모든 공정작업을 기술적요구대로 진행하여 낟알허실현상을 철저히 극복해나가고있다.

농장의 일군들은 어느 하나도 소홀히 함이 없이 모든 공정작업수행을 기술적요구대로 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작업반, 분조들에서 포전별, 필지별로 가을걷이적기를 과학적으로 정한 기초우에서 벼베기속도를 높이는것과 함께 포전에 베여놓은 벼가 충분히 마른 다음 단으로 묶도록 기술적지도를 심화시키고있다. 그리고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비롯한 공정작업들을 철저히 기술적요구대로 진행하도록 장악사업을 강화해나가고있다.

농장원들이 모든 공정작업을 기술적요구대로 하는데 애써 가꾼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일수 있는 중요한 방도가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주인다운 일본새를 발휘해나가고있다. 이들은 매 포전별로 베여놓은 벼가 마른 상태를 정확히 확인한 기초우에서 다음공정의 작업을 진행하는것을 어길수 없는 준칙으로 여기고 맡은 일을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낟알털기와 건조, 포장 등 다른 공정작업도 기술적요구를 엄격히 지키면서 진행하여 사소한 편향도 나타나지 않게 하고있다.

일군들과 농장원들은 누구나 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주인이라는 자각을 안고 한알의 낟알이라도 허실할세라 마음을 쓰며 공정작업들을 보다 책임적으로 진행해나가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