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2월 1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10월 9일 《통일의 메아리》
기술혁신에 절약이 있다

공화국의 금속, 화학공업부문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계급이 현존생산공정과 설비들을 전력소비를 줄일수 있게 개조하거나 에네르기절약형의 새로운 생산공정을 꾸리는것을 자기 부문과 단위의 전진발전을 위한 사활적인 문제로, 나라의 경제발전에 보탬을 주는 일로 여기고 여기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고있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에서는 이미 완성된 공정배치도와 설계들에 기초하여 새로운 에네르기절약형의 제철로건설에 필요한 설비와 자재들을 충분히 확보하는데 힘을 기울이고있다. 이들은 공사과정에 없는것은 만들어내고 부족한것은 찾아내면서 에네르기절약형의 새로운 제철로건설을 위한 공사과제수행에서 련일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김책제철련합기업소에서는 전력소비기준을 낮추기 위한 설비개조를 생산토대강화를 위한 사업의 중심고리로 틀어쥐고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하나로 합쳐나가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는 생산설비들의 전력소비를 줄일수 있는 기술혁신안들이 적극 도입되고있다.

2.8비날론련합기업소에서는 생산설비들을 전기절약형으로 개조하기 위한 사업을 근기있게 내밀어 지난 시기보다 적은 량의 전기를 가지고서도 화학제품생산을 늘이는 성과를 거두었다.

순천화학련합기업소, 원산화학공장을 비롯한 다른 화학공장들에서도 생산공정을 다방면적인 절약형생산공정으로 꾸리기 위한 사업을 활발히 벌려 생산토대를 보다 튼튼히 다져나가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