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2월 1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9월 30일 《통일의 메아리》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에 총동원, 총집중하는 사업 힘있게 추진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인 올해에 당이 제시한 알곡생산목표수행에서 자신들의 책무를 깊이 자각한 농업성의 일군들이 각지 농촌들에 나가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곡식을 제때에 거두어들이기 위한 현장지도사업을 강화하고있다.

일군들은 도, 시, 군농업지도기관 일군들과 밀접한 련계를 가지고 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한데 기초하여 협동농장들에서 인적, 물적수단들을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에 총동원, 총집중하도록 하는 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특히 협동농장들에서 재해성기후나 짐승피해 등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농작물이 피해를 받을수 있는 포전들을 빠짐없이 장악하고 거기에 력량을 집중하게 하고있다.

이와 함께 농기계공장, 농기계작업소를 비롯한 보장단위들의 생산을 늘여 농촌들에서 시급히 요구하는 부속품을 우선적으로 보장하기 위한 사업을 강하게 내밀고있다.

농업지도기관 일군들은 농장일군들과 함께 곡식의 여문상태를 정확히 알아보고 가을걷이를 책임적으로 하도록 하고있으며 벼와 강냉이를 가을하는족족 탈곡장으로 실어들이는 원칙에서 낟알허실을 철저히 극복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가을걷이로 들끓는 포전에 좌지를 정하고 작전과 지휘를 실속있게 해나가고있는 성일군들의 혁명적인 일본새에 의하여 지금 각지 농촌들에서는 성과가 이룩되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