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9월 18일 《통일의 메아리》
먹는물공급을 보다 원만히 할수 있게

량강도인민위원회에서 인민들에게 먹는물을 보다 원만히 보장해주기 위한 조직지도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위원회에서는 올해에 들어와 혜산시주민들의 먹는물보장을 위한 수원지개건보수공사에 선차적인 힘을 넣었다. 일군들이 현지를 밟아보면서 수원지설계를 높은 수준에서 완성하도록 떠밀어주었다. 또한 혜산공공건물건설사업소와 도도시건설려단, 혜산시상하수도난방사업소를 비롯한 전문건설력량을 편성하고 중기계 및 륜전기계, 세멘트, 철근 등 설비와 자재보장을 따라세웠다.

위원회의 지도밑에 방대한 량의 토량이 처리되고 콩크리트치기, 수문제작, 침전못, 려과못공사와 물길정리가 힘있게 벌어졌으며 주변정리, 원림록화사업이 진행되여 공사는 성과적으로 결속되였다.

위원회의 계획에 따라 도안의 시, 군인민위원회들에서도 주민들의 먹는물문제해결에서 개선을 가져오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추진하였다.

혜산시인민위원회에서는 송봉2동과 혜명동 등 여러 지역에서 수천m의 상수도관들을 새로 늘이거나 수리보수를 진행하여 수백세대의 살림집들에 대한 먹는물공급에 지장이 없게 하였다.

대홍단군인민위원회에서도 읍지구의 수원지를 물자원이 풍부하고 자연지리적으로 유리한 지역에 새로 건설하기 위한 사업에로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불러일으켜 성과를 거두고있다.

풍서군과 삼수군인민위원회의 일군들이 지역의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 직접적담당자라는 높은 책임감을 안고 먹는물공급사업에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풍서군에서는 지난 7월 읍지구에서 100여세대의 살림집들에 대한 수도화공사를 진행하였으며 삼수군에서도 읍지구 주민들의 먹는물보장을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내밀고있다.

량강도안의 각급 인민위원회 일군들은 인민들에게 먹는물을 충분히 보장해주어 생활에서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제기되는 문제를 앞장에서 풀어나가면서 이 사업을 혁명적으로 내밀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