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8(2019)년 4월 14일 《통일의 메아리》
《최대의 행운, 최상의 영광》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한 소식에 접한 온 나라 전체 인민들은 지금 커다란 감격과 환희에 넘쳐있습니다.

그럼 이 시간에는 전력공업성 부원 최원일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최대의 행운, 최상의 영광》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한 소식을 크나큰 격정속에 받아안은 우리 전력공업성안의 전체 일군들은 지금 커다란 감격과 환희에 넘쳐있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한것은 우리 공화국의 양양한 전도와 민족의 만년대계를 담보하는 대경사입니다.

우리 전력공업성안의 전체 일군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언제나 그이의 사상과 령도를 신념과 의리로 억세게 받들어나가겠습니다.

우리는 높은 실력과 완강한 실천력을 지니고 자기 부문, 자기 단위를 이끌어나가는 기관차가 되여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함으로써 말로써가 아니라 실적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적극 이바지하겠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여 주체혁명위업의 승리는 확정적입니다.

 

지금까지 전력공업성 부원 최원일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