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9월 14일 《통일의 메아리》
《치욕의 미군강점 72년, 미군은 이 땅을 떠나라!》

지난 9월 8일 미국이 남조선땅을 강점한지 72년이 되는것과 관련하여 남조선 서울 광화문 미국대사관앞에서 민가협량심수후원회를 비롯한 각계 시민단체들이 공동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그럼 이 시간에는 기자회견문 《치욕의 미군강점 72년, 미군은 이 땅을 떠나라!》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미군강점 72년, 《한》반도전쟁위기 주범, 분단의 근원 주《한》미군은 이제 떠나라!

오늘 9월 8일은 미군이 《한》반도에 주둔한지 72년이 되는 날이다.

미군은 우리 나라가 일제로부터 해방된 해인 1945년 9월 8일 인천으로 상륙하여 《한》반도에 본격적으로 주둔하기 시작했다. 미군은 스스로 점령군임을 선포하고 미군정을 시행하여 일제의 폭압장치와 제도를 그대로 유지하고 친일파를 대거 등용하였다. 미군정은 우리 민족의 일제해방이후 새로운 사회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깨뜨리고 리승만독재체제를 비호하며 《한》반도를 전쟁의 참화로 몰아넣었다. 결국 《한》반도는 미군이 주둔하면서 전쟁과 독재, 불의로 가득찬 사회가 되고말았다.

미군이 주둔한지 70여년이 지난 지금은 어떠한가.

2002년 효순, 미선사건과 같은 미군범죄는 하루에 한번정도로 일어나고 그중 상당수 미군은 우리 《법정》에 세우지도 못한다. 그리고 미군이 떠난 기지에는 상상할수 없는 환경오염으로 몸살을 앓고있지만 미군은 정화비용을 한푼도 부담하지 않는다.

최근에는 동북아의 군사적긴장만을 유발시키고 아무런 군사적효용성이 없는 《싸드》를 무단배치하였으며 반인륜적인 생화학실험실을 설치하여 실험을 자행하고있다. 《한》반도와 우리 민족은 분단된 이래 미국의 핵무기반입과 핵전쟁연습으로 인해 핵전쟁의 공포에 짓눌려살아왔으며 이를 통해 민족의 분단은 더욱 고착화되였다.

그리고 최근 북미간의 핵대결이 첨예하게 벌어지고있다. 그동안 미국의 핵전쟁위협의 모순이 한꺼번에 터져나오면서 핵무기를 가진 나라 대 나라간의 대결이 최고단계에 이르고있다.

미국의 대북제재와 적대정책 그리고 핵위협으로 인한 《한》반도의 구조화된 전쟁위기와 분단고착화는 이제 우리 민족의 힘으로 청산되여야 하는 적페중의 적페이다.

미국의 대북핵위협과 《한》반도를 강점하여 민족의 자주권을 유린하는 체제를 이제는 반드시 청산해야 한다.

우리는 이제 더 이상 《한》반도전쟁위기의 주범, 분단의 근원인 주《한》미군이 이 땅에 존재하는것을 용납할수 없다. 주《한》미군이 없어져야 진정한 《한》반도의 평화가 찾아오고 분단을 극복하고 민족의 통일을 이룰수 있다.

주《한》미군은 이 땅에 대한 미국의 정치적영향력을 높이는 전진기지이며 대북정치군사적압박과 대결의 전초기지이다. 《한》반도를 강점하고 우리 민족의 자주와 안전을 위협하는 첨병노릇을 해온 주《한》미군을 철거해야 이 땅의 자주와 통일이 제대로 실현될수 있다.

현재 북미간의 핵대결은 결국 평화협상을 통한 북미평화협정체결로 멈출수 있다. 평화협정을 체결하는데 가장 큰 걸림돌은 주《한》미군이다. 평화협정이 체결되면 미군은 《한》반도에 주둔할 리유가 사라지게 될것이다.

그래서 미국은 주《한》미군의 《한》반도철수를 받아들일수 없기때문에 평화협정체결을 거부하고있는것이다. 주《한》미군철수와 평화협정체결은 미국의 《한》반도 정치적지배체제를 근본적으로 바꾸는것이다.

현재의 전쟁위기와 대북압살책동은 미국이 《한》반도에서 자신들의 영향력을 놓지 않으려는 발악에 불과하다. 주《한》미군철수와 평화협정체결을 반드시 이루어내서 우리 민족끼리 부강하고 평화로운 《한》반도를 건설해야 할것이다. 미군철수는 평화협정체결과 민족통일의 첩경이 될것이다.

이제 《한》반도평화와 민족통일의 최대 걸림돌 주《한》미군을 몰아내기 위해 우리 모두 힘을 모아나가자!

우리 민족이 힘을 합쳐 전민족적공동투쟁으로 주《한》미군을 철수시켜내자!

단결된 우리 민족의 힘으로 이 땅의 자주와 통일의 걸림돌인 주《한》미군을 몰아내고 조국의 자주통일을 이루어내자!

 

지금까지 남조선 서울 광화문 미국대사관앞에서 민가협량심수후원회를 비롯한 각계 시민단체들이 진행한 공동기자회견문을 보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