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9월 9일 《통일의 메아리》
과학기술로 당의 구상과 념원을 앞장에서 받들어나가겠습니다

이 시간에는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 완전성공소식에 접한 김일성종합대학 원자력학부 김철진학생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과학기술로 당의 구상과 념원을 앞장에서 받들어나가겠습니다》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에서 완전성공한 소식에 접한 우리 김일성종합대학 교직원, 학생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으로 한껏 충만되여있습니다.

얼마전에는 대륙간탄도로케트발사에서 성공하고 오늘은 수소탄시험에서 또다시 성공함으로써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에게 단호한 철추를 내렸습니다.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아무리 유엔제재를 조작해내며 우리를 고립압살시키려고 꾀하고있지만 우리는 위대한원수님들께서 마련해주신 자립적민족경제가 있고 우리의 강위력한 핵무력이 있는 한 끄덕하지 않고 오히려 승승장구하고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병진로선의 대승리입니다.

미국이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와 주동적인 노력에도 뻔뻔스럽게 놀아대며 우리에 대한 침략전쟁연습책동과 대조선적대시정책에 계속 매여달린다면 우리는 정의의 핵보검으로 침략의 본거지를 하늘로 날려보낼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우리 청년대학생들은 우리 조국을 사회주의강국, 군사강국으로 일떠세우시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구상과 의도를 과학기술로 앞장에서 받들어나가기 위하여 분분초초를 아껴가며 학습해나겠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고 령도자의 두리에 천만군민이 하나로 굳게 뭉친 일심단결이 있으며 무적의 선군총대와 그를 믿음직하게 담보하는 강위력한 국방공업과 자립적민족경제가 있는 한 미제와의 대결전에서 우리 공화국은 영원히 승리만을 떨칠것입니다.

 

지금까지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 완전성공소식에 접한 김일성종합대학 원자력학부 김철진학생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