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9월 8일 《통일의 메아리》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달리겠다》

이 시간에는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직장장 림철룡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달리겠다.》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 완전성공!

이 격동적인 소식에 접한 저의 가슴은 참으로 끓어오르는 격정을 금할수 없습니다.

공화국창건기념일이 하루하루 다가오고있는 9월의 푸르른 하늘가에 전해진 이 사변적인 소식이야말로 적들의 그 어떤 제재책동에도 끄떡없이 증산투쟁, 창조투쟁, 돌격투쟁을 힘차게 벌리고있는 우리 로동계급에게 비약의 나래를 달아주고있습니다.

정말 가슴후련합니다.

온 나라 천만군민이 만리마선구자대회를 승리자의 대회, 영광의 대회로 빛내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는 벅찬시기에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이 성공적으로 단행되여 온 나라 군대와 인민을 기쁘게 해주고있습니다.

우리의 수소탄시험은 그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와도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는것을 다시한번 만천하에 과시한 특대사변이며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 필승의 신심과 락관을 천백배로 북돋아준 민족사적쾌거입니다.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추종국가들과 남조선괴뢰들을 부추겨 얼마전에 감행한 《을지 프리덤 가디언》합동군사연습은 우리를 어떻게 하나 집어삼키려는 어리석은 망동에 지나지 않습니다.

지난 시기와 마찬가지로 미제의 전쟁도발기도가 여지없이 파탄된것은 전적으로 당의 두리에 굳게 뭉친 우리 군대와 인민의 일심단결의 위력과 강력한 전쟁억제력, 견결한 평화수호의지가 안아온 필연적산물입니다.

사상최악의 사태에 직면한 조선반도정세는 미국이야말로 침략의 괴수, 도발과 핵위협의 주범이며 평화파괴의 원흉임을 낱낱이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수소탄시험을 통하여 우리는 공화국을 압살하려는 미국에 무자비한 강타를 안기였으며 하늘에 닿은 백두산대국의 존엄과 기상을 세계앞에 다시금 힘있게 과시하였습니다.

조국청사에 빛나게 아로새겨질 우리의 수소탄시험에서의 대성공은 조선로동당의 병진로선이 안아온 빛나는 승리이며 자주로 존엄높고 선군으로 위력떨치는 우리 조국의 국력을 다시한번 과시한 력사적사변으로 됩니다.

 우리 룡성기계련합기업소안의 전체 로동계급은 민족의 존엄이 하늘에 닿은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보람찬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 세기를 주름잡으며 만리마를 타고 최후승리를 향하여 내달리는 선군조선의 기상과 본때를 힘있게 과시해나가겠습니다.

위대한 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혁명의 최후승리를 향하여 용기백배, 신심드높이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입니다.

 

지금까지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직장장 림철룡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