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1월 6일 《통일의 메아리》
과학기술기관차의 기적소리를 더 높이 울려나가겠다

이 시간에는 황해남도 과학기술위원회 위원장 구정남동무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과학기술기관차의 기적소리를 더 높이 울려나가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신년사를 받아안은 도안의 과학자, 기술자들의 가슴은 크나큰 격정으로 끓어번지고있습니다.

과학의 힘으로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하시려는것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우리 과학자, 기술자들에게 안겨주신 최상의 믿음입니다.

주체공업, 사회주의자립경제의 위력을 강화하고 인민생활을 향상시키는데서 나서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우선적으로 해결하며 최첨단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는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최상의 믿음에 충정으로 보답하려는 우리 과학기술일군들의 응당한 본분입니다.

우리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를 심장에 새기고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들에서 과학기술보급실을 더 잘 꾸리고 그 운영을 정상화하며 근로자들이 누구나 현대과학기술을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과학기술의 힘으로 풀어나가는 사회적기풍을 확립함으로써 모두가 과학의 주인, 기술의 주인으로 당당히 자라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지식경제시대의 요구에 맞게 눈부신 과학기술성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떠밀어 나가며 로동당시대의 문명개화기를 열어나가는데서 선각자가 되고 기수가 되겠습니다.

또한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우리 식의 현대화, 정보화를 적극 다그치며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과학기술수준을 더욱 높이고 과학기술에 의거하여 모든 사업을 활력있게 밀고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안아오고 혁명의 전성기를 대번영기로 이어나가기 위한 올해에 투쟁에서 우리 과학기술기관차의 기적소리를 더 높이, 자랑차게 울려가겠습니다.

 

지금까지 황해남도 과학기술위원회 위원장 구정남동무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