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1월 3일 《통일의 메아리》
최첨단돌파의 기수가 되자!

이 시간에는 국가과학원 자연에네르기연구소 실장 리정국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최첨단돌파의 기수가 되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올해 신년사를 받아안은 우리 국가과학원의 과학자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지난해에도 그러했듯이 뜻깊은 올해를 최첨단과학연구성과로 빛내일 드높은 열의에 넘쳐있습니다.

신년사의 구절구절을 읽어가느라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인민생활향상을 두고 얼마나 마음쓰시며 인민들이 최상의 문명을 최고의 수준에서 누리게 하시려고 그 얼마나 크나큰 심혈을 기울이고계시는가 하는 생각에 가슴이 뜨거워집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올해 신년사에서 자력자강의 위력은 곧 과학기술의 위력이며 과학기술을 중시하고 앞세우는데 5개년전략수행의 지름길이 있다고 밝혀주시였습니다.

오늘의 총진군에서 우리 과학자들에 대한 당의 믿음과 기대는 정말 큽니다.

최첨단기술의 개척자가 미래의 정복자이며 승리자인 오늘의 지식경제시대는 우리 과학자들이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과학연구사업에 뜨거운 애국의 열정을 다 바칠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저는 최첨단을 돌파하는 여기에 경제와 과학기술을 비롯한 나라의 전반적인 분야를 세계적인 높이에 올려세우며 인민의 꿈과 리상을 실현하는 지름길이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지식경제시대의 척후병답게 자기의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가겠습니다.

하여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펼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휘황한 설계도를 따라 광명한 미래를 향하여 힘차게 진군해나가는 시대의 기수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국가과학원 자연에네르기연구소 실장 리정국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