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1월 1일 《통일의 메아리》
절세위인의 열렬한 호소가 겨레의 가슴마다에 애국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주고있다

이 시간에는 조국통일연구원 실장 김춘일동무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절세위인의 열렬한 호소가 겨레의 가슴마다에 애국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주고있다》

 

희망찬 새해 주체 106(2017)년 새해에 삼천리강산에 울려퍼진 절세위인의 열렬한 호소가 겨레의 가슴마다에 애국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주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는 온 겨레를 거족적인 통일애국투쟁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신년사에서 밝혀주신 과업들을 철저히 관철하여 이 땅우에 존엄높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우려는것이 지금 이 시각 온 겨레가 가슴마다에 깊이 새겨안는 억센 의지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올해에 우리는 온 민족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야 합니다.》

온 민족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갈데 대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말씀을 가장 정당한 통일애국의 기치로 높이 들고 온 겨레가 투쟁해나가는 바로 여기에 올해 조국통일운동승리의 기본담보가 있다.

새해 조국통일운동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목표와 방도는 이미 확정되였다. 우리 겨레가 가슴속에 차넘치는 통일애국의 열정을 얼마나 뜨겁게, 얼마나 세차게 분출시키는가에 많은것이 달려있다.

시련과 도전의 광풍이 제 아무리 사나와도 불타는 애국의 열정을 안고 떨쳐나선 조선민족의 앞길을 가로막지 못한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절세위인께서 제시해주신 애국의 호소에 피끓는 심장의 박동을 맞추고 가슴마다에서 용암처럼 끓어번지는 애국의 열정을 활화산처럼 터쳐올려 올해의 조국통일투쟁에서 새로운 전환을 이룩해나갈것이다.

 

지금까지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