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7월 31일 《통일의 메아리》
오직 장군님식대로

이 시간에는 일화 《오직 장군님식대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언제인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신 기회에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오직 위대한 장군님식대로 해나가실 확고한 의지를 표명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국과 인민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치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거룩한 혁명생애를 추억하시며 장군님께서는 생전에 모든 부문, 모든 단위들에서 틀어쥐고나가야 할 방향과 방도를 구체적으로 밝혀주시고 그 실현을 위한 튼튼한 토대도 마련해주시였다고 감회깊이 말씀하시였습니다.

그이의 말씀은 일군들에게 우리가 얼마나 위대한 어버이를 모시고 혁명을 해왔는가를 다시금 깊이 새겨주었습니다.

숭엄한 격정에 휩싸여있는 일군들을 둘러보시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는 장군님의 유훈을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야 한다고,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려는것은 자신의 확고한 의지이라고 하시였습니다. 그러시면서 우리는 1mm의 편차도 없이 장군님께서 하시던 그대로 모든 사업을 해나가야 한다고, 절대로 이것을 놓치면 안된다고 절절히 말씀하시였습니다.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오직 장군님식대로!

이렇듯 확고부동한 의지를 안으시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우기 위한 투쟁에로 온 나라 인민을 줄기차게 이끌어주고계십니다.

 

지금까지 일화 《오직 장군님식대로》를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