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9월 21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8(2019)년 8월 20일 《통일의 메아리》
《봄향기》화장품에 깃든 다심한 은정

새싹이 파릇파릇 움터나고 갖가지 꽃들이 그윽한 향기를 풍기는 봄,

자연의 봄은 철을 따라 찾아오지만 이 땅에서는 계절이 따로 없이 《봄향기》가 넘쳐나고있으니 그 사연을 전하는 하나의 가슴뜨거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럼 이 시간에는 《<봄향기>화장품에 깃든 다심한 은정》,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습니다.

《우리는 당에 모든것을 의탁하고 당과 함께 온갖 시련과 난관을 헤쳐온 우리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세상에 부럼없는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어야 합니다.》

지난해 6월 어느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신의주화장품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습니다.

공장일군들과 인사를 나누시며 그이께서는 《봄향기》화장품으로 명성이 자자한 신의주화장품공장에 언제부터 한번 와보려고 하였는데 오늘에야 왔다고 말씀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다정하신 음성은 따뜻한 봄날과도 같이 일군들의 가슴에 흘러들었습니다.

공장의 여러곳을 오랜 시간에 걸쳐 돌아보시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짧은 기간에 자동화, 무균화, 무진화가 실현된 세척용화장품, 머리칼용화장품을 비롯한 여러가지 화장품생산공정을 현대적으로 꾸려놓은데 대하여 평가하시였습니다.

밝은 미소를 지으시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에게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 그동안 소문없이 정말 많은 일을 해놓았다고, 듣던바대로 력사가 오랜 령도업적단위가 다르다고 하시면서 공장일군들과 로동계급의 이악한 투쟁정신과 근면한 일본새에 탄복하게 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습니다.

그이의 과분한 치하의 말씀을 받아안은 일군들의 생각은 깊어졌습니다.

공장에서 이룩하고있는 성과를 보고받으실 때면 누구보다 기뻐하시며 평가해주시고 생산에서 걸리고있는 문제들을 깊이 헤아리시여 현대적인 생산공정을 꾸리도록 조치를 취해주신 우리 원수님이십니다.

하건만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수고를 사려깊이 헤아려주시니 그이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에 일군들의 눈굽은 쩌릿이 젖어들었습니다.

잠시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에게 이미 거둔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하여 계속 비약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은하수》화장품을 비롯한 우리 나라 화장품들과 세계적으로 이름난 화장품들을 대비적으로 분석하여보면서 공장제품들의 질을 새롭게 갱신할데 대하여 가르쳐주시였습니다.

제품들의 표준화, 규격화를 실현할데 대한 문제, 생산자대중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고 기술자, 연구사대렬을 잘 꾸려 공장을 과학연구와 생산이 일체화된 기술집약형공장으로 더욱 발전시킬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화장품생산에서 틀어쥐고나갈 과업과 방도들에 대하여서도 세심히 밝혀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다름아닌 우리 인민들이 사용할 화장품이기에 그이께서는 무더위속에서도 그렇듯 심혈을 기울이시며 공장의 곳곳에 거룩한 사랑의 발자취를 새기신것입니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평양시내에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 생산하는 《봄향기》화장품을 전문판매하는 상점을 멋있게 건설할데 대한 조치도 취해주시였습니다.

그이의 대해같은 사랑을 받아안는 일군들의 가슴속에서는 또다시 격정의 파도가 일렁이였습니다.

정녕 우리 원수님의 가슴속에는 인민에 대한 사랑과 정이 꽉 차있었습니다.

당과 함께 온갖 시련과 난관을 헤쳐온 우리 인민을 가장 아름답게 내세워주시려는 그이의 사랑의 세계를 무엇으로 다 헤아릴수 있겠습니까.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신의주화장품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간절한 소원을 헤아리시여 그들과 함께 뜻깊은 기념사진도 찍으시였습니다.

친어버이의 따뜻한 품에 안겨 무한한 행복감으로 가슴적시며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불같은 충정의 결의를 다지고 또 다지였습니다.

 

 

지금까지 《<봄향기>화장품에 깃든 다심한 은정》,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