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7(2018)년 2월 9일 《통일의 메아리》
《무적필승의 보검을 벼리시는 길에서》

안녕하십니까.

이 시간에는 일화묶음 《무적필승의 보검을 벼리시는 길에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우리의 현실에 맞는 주체무기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새로 개발한 반땅크유도무기시험사격을 지도하시던 주체105(2016)년 2월 26일이였습니다.

사격을 시작할데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명령이 하달되자 반땅크로케트들이 세찬 불줄기를 내뿜으며 연방 날아갔습니다. 반땅크로케트들의 비행상태를 구체적으로 보아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정말 볼만한 사격이라고 하시면서 명중성을 보아도 마치 저격수보총으로 목표를 쏘아맞히는것처럼 대단히 정확하다고 못내 기뻐하시였습니다. 그러시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당의 유격전에 관한 군사전략사상이 집대성되여있고 정밀성과 놀랄만한 위력을 가지고있는 이 무기는 나무랄데 없는 우리 나라 현실에 알맞는 주체무기라고 하시였습니다.

그이께서는 이 하나의 주체무기만 놓고보아도 우리 당의 무장장비정밀화, 경량화방침이 얼마나 정당한가 하는것을 알수 있다고 긍지에 넘쳐 말씀하시였습니다.

그이의 가르치심을 받아안은 국방과학전사들의 가슴은 감격과 흥분으로 세차게 설레이였습니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 무기체계를 개발완성한 해당 부문의 과학자, 기술자들과 군수공장에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의 이름으로 감사를 주시는 최상최대의 믿음을 안겨주시였습니다.

진정 주체적인 국방력강화발전에 크나큰 심혈을 바치시고도 그 모든 성과를 국방과학전사들에게 고스란히 돌려주신 분이 바로 우리의 경애하는 원수님이시였습니다.

 

또 하나의 위대한 승리

주체105(2016)년 4월 어느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서해위성발사장을 찾으시여 새형의 대륙간탄도로케트 대출력발동기지상분출시험을 지도하시였습니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시험결과에 대만족을 표시하시면서 우리 당의 구상과 결심을 실천으로 받들어나가며 우리 조국의 존엄과 무진막강한 국력을 과시하는데서 또 하나의 사변을 안아온 국방과학자, 기술자들을 높이 평가하시였습니다. 시험에 참가한 일군들과 과학자, 기술자들은 국방공업을 최첨단과학기술의 토대우에 올려세우시기 위하여 커다란 로고를 바쳐가시며 기적과 위훈창조에로 떠밀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고마움에 솟구치는 격정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번 시험에서의 대성공으로 미제를 비롯한 적대세력들에게 또 다른 형태의 핵공격을 가할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고 핵에는 핵으로 맞서 싸울수 있는 보다 위력한 수단을 가지게 되였다고 하시면서 이는 우리 인민이 이룩한 또 하나의 위대한 승리이라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였습니다.

위대한 승리,

정녕 그것은 무비의 담력과 배짱을 지니시고 우리 나라를 그 누구도 감히 범접 못하는 불패의 군사강국으로 일떠세우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의 빛나는 결실이였습니다.

 

지금까지 일화묶음 《무적필승의 보검을 벼리시는 길에서》를 보내드렸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