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2월 5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1(2022)년 11월 12일 《통일의 메아리》

조국번영을 추동하는 강력한 힘

이 시간에는 《조국번영을 추동하는 강력한 힘》,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습니다.

《과학기술력은 국가의 가장 중요한 전략적자원이며 사회발전의 강력한 추동력입니다.

조국의 부강번영을 추동하는 강력한 힘, 세월을 주름잡으며 모든 부문의 발전을 견인하는 기관차는 과학기술입니다.

과학기술이라는 기관차를 앞세워 모든 부문이 세계를 앞질러 힘차게 달려나가도록 하여야 한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입니다.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혁명의 새 승리를 앞당겨오실 드팀없는 의지를 안으시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어가시는 령도의 자욱이 거룩하게 빛나고있습니다.

준공을 앞둔 과학기술전당을 현지지도하시면서 과학기술전당은 광명한 미래에로 가는 렬차의 차표를 팔아주는 매표소나 같다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 김정숙평양방직공장을 찾으시여서는 우리는 전민무장화구호와 함께 전민과학기술인재화구호를 높이 들고나가야 한다고 하시던 그날의 가르치심…

고산과수종합농장을 찾으시여서도, 평양기초식품공장이며 원산구두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도 과학기술의 보검을 높이 들고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고 일군들과 청년들, 로동계급과 농업근로자들을 비롯한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현대과학기술을 소유한 인재로 준비해나가도록 따뜻이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당과 국가의 중요한 회의들에서 새로운 과업을 제시하시면서도 과학기술을 발전시켜나갈데 대하여 언급하시는분, 과학자, 기술자들은 물론 일군들도 참고하도록 수많은 선진과학기술자료들도 보내주시고 새로운 과학기술적성과가 이룩되였다는 보고를 받으시면 한달음에 달려가 보아주시는 위대한 스승, 위대한 어버이의 현명한 령도아래 우리 조국은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적성과들을 이룩해왔습니다.

과학기술의 기관차에 올라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힘차게 앞당겨오려는 인민의 신심은 드높습니다.

이 땅우에 과학기술로 흥하고 비약하는 천하제일강국의 휘황찬란한 래일을 앞당겨오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천만인민은 주체과학의 새로운 전성기를 펼치며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할것입니다.

 

지금까지 《조국번영을 추동하는 강력한 힘》,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