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15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4월 4일 《통일의 메아리》
당의 웅대한 수도건설방침을 철강재증산성과로 받들어나가겠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에 접한 온 나라 전체 인민의 가슴가슴은 끝없는 환희와 격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습니다.

그럼 이 시간에는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기사장 송명호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당의 웅대한 수도건설방침을 철강재증산성과로 받들어나가겠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또다시 현대적인 보통강강안주택구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는 소식에 접한 우리 강선의 로동계급은 더 많은 철강재생산으로 당중앙을 옹위해갈 불타는 결의에 충만되여있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혁명활동소식에 접할때마다 우리 로동계급들은 인민의 행복이 꽃펴나고 강성번영할 조국의 래일을 더욱 확신하게 됩니다.

수도의 살림집건설계획들을 훌륭히 실현하는데서 우리 강철전사들이 맡고있는 몫은 대단히 크고 중요합니다.

하기에 지금 기업소안의 전체 로동계급은 강철로 당을 충직하게 받들어온 전세대들의 자랑스러운 투쟁기풍을 오늘의 진군길에서 변함없이 이어갈 일념을 안고 맹렬한 공격전을 들이대여 철강재증산에서 련일 기적과 혁신을 일으키고있습니다.

철강재의 보장속도이자 곧 대건설속도라고 할수 있습니다.

우리 강선의 로동계급은 인민을 위해서라면 가장 어려운 속에서도 가장 높은 목표를 내세우고 결사의 투쟁을 벌려야 한다는 당의 의지를 다시금 심장에 쪼아박고 완강한 투쟁을 벌려 맡겨진 철강재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하겠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행복하고 유족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한 당의 웅대한 수도건설방침을 철강재증산성과로 받들어나가겠습니다.

 

지금까지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기사장 송명호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