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26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주체 109(2020)년 11월 1일부터 단파 6250KHz, 394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변경하여 보내드립니다.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10월 16일 《통일의 메아리》
《80일전투의 불씨가 되겠다》

이 시간에는 조선인민군 군관 리수호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80일전투의 불씨가 되겠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함경남도 검덕지구피해복구현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우리 인민군부대들에 다시한번 위대한 우리 인민을 위하여, 위대한 우리 당을 위하여, 위대한 우리 국가를 위하여 헌신적으로 싸워나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시였다.

검덕지구로 말하면 우리 나라 인민경제의 중요명맥이며 굴지의 대규모광물생산기지로서 올해 예상치 않게 들이닥친 자연재해로 살림집들과 공공건물들이 처참하게 파괴되여 피해복구력량을 집중해야 할 지역의 하나이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지난 9월 자연재해를 받은 검덕지구를 우리 인민군대가 맡아 복구할데 대한 명령을 하달하시고 이번에는 삼지연시 다음가는 국가적인 본보기산간도시, 광산도시로 훌륭히 전변시킬 원대한 구상과 설계도를 펼쳐주시고 그 영예로운 임무도 인민군대에게 통채로 떠맡겨주시였다.

인민의 수호자, 행복의 창조자로서 우리 인민군대의 사명을 다시금 되새기게 하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열렬한 호소를 심장으로 받아안은 우리 인민군군인들은 피해지역인민들의 살림집을 하루빨리 일떠세우기 위한 불같은 의지로 격앙되여있다.

우리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인민사랑의 숭고한 뜻과 원대한 구상을 인민군대가 앞장에서 실현해나감으로써 80일전투의 불씨가 되겠다.

중첩되는 재난속에서도 무섭게 솟구치게 될 기적의 문명을 위해 고심분투하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결사의 공격정신을 체질화하고 우리의 원수님께서만이 결심하시고 실천하실수 있는 담대한 배짱, 대용단에 긍지드높이 화답하여 검덕지구피해복구건설임무를 영예롭게 완수하겠다.

우리는 인민군대가 인민을 위한 일에서는 만족을 모르는 우리 당의 공격속도에 발맞추어 질풍같이 내달림으로써 우리 조국의 부럼없는 미래를 하루빨리 앞당겨와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최상최대의 믿음을 한시도 잊지 않고 인민군대의 혁명적기질을 발휘하여 80일전투의 붉은기를 맨 앞장에서 휘날려나가겠다.

하여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 걱정하시는 검덕지구를 로동당시대의 위대한 변혁을 안아오는 광산도시의 본보기, 전대미문의 신화적인 기적이 탄생하는 곳으로 전변시켜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지금까지 조선인민군 군관 리수호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