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23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9월 16일 《통일의 메아리》
더 높은 알곡증산으로 기쁨을 드리겠습니다

이 시간에는 황해북도 금천군 강북협동농장 분조장 장은실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더 높은 알곡증산으로 기쁨을 드리겠습니다.》

 

우리 황해북도 금천군 강북리가 이제는 온 나라가 다 아는 사회주의선경마을로 되였습니다.

어제날에 이름없던 자그마한 농촌마을, 해마다 자연재해를 입어 걱정도 많았던 이 땅이 올해 또다시 재해를 입어 보기에도 민망했던것을 우리 원수님 보내주신 인민군대가 짧은 기간동안 재해의 흔적을 말끔히 털어버리고 사회주의농촌의 본보기마을로 일떠세웠습니다.

우리 강북리는 이제 더는 지난날 락후했던 농촌마을이 아닙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아시고 온 나라가 다 아는 행복의 락원, 원수님의 뜨거운 발자취가 어려있는 현지지도단위가 되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여기 강북리를 현지지도하시면서 주민들, 농장원들이 좋아하는가고 거듭 물어보시고나서 그들이 좋아한다니 정말 기쁘다고, 그들이 좋다고 하면 분명 우리 당이 잘한 일이라고 하시였는데 우리 농장원들은 너무 격정에 북받쳐 원수님만세, 로동당만세를 소리높이 웨치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그처럼 기쁨을 금치 못하시며 이곳 주민들이 새 마을과 살림집에 정을 붙이고 부디 행복하게 잘살며 이 고장에 언제나 복이 깃들기를 바란다고 마음속깊이 축복까지 해주시였으니 경애하는 원수님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우리 강북리 전체주민들과 농장원들이 한없는 고마움의 마음을 담아 경애하는 원수님께 삼가 큰절을 올립니다.

정녕 우리 원수님은 우리들의 친아버지, 우리 당은 인민이 안겨살 영원한 삶의 품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우리 농장마을을 번뜻하게 꾸려주시고 친히 축복까지 해주셨는데 우리 농장원들은 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주인이라는 자각을 항상 명심하고 원수님께 더 높은 알곡증산으로 기쁨을 드리겠습니다.

우리 강북리 농장원들과 주민들은 어머니당의 사랑과 은정에 보답하기 위하여 헌신분투함으로써 이제 있게 될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승리자의 대회로 뜻깊게 맞이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합니다.

 

지금까지 황해북도 금천군 강북협동농장 분조장 장은실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