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23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9월 15일 《통일의 메아리》
수도당조직의 전투력을 남김없이 과시하겠다

이 시간에는 평양시당위원회 과장 장역학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수도당조직의 전투력을 남김없이 과시하겠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소집에 관한 력사적결정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당과 국가활동전반을 새로운 상승단계로 조직령도해나가는 우리 당의 자신심의 표출이며 국가의 장래를 걸머지고 자기의 책무를 다해나감으로써 인민들의 하늘같은 믿음과 기대에 보답하려는 우리 당의 강렬한 의지와 엄숙한 맹세로 된다.

우리는 영광스러운 우리 당의 전투적행로에 또 하나의 특기할 사변으로 아로새겨질 당 제8차대회를 소집할데 대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6차전원회의 결정을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하면서 전원회의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자기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겠다.

당 제8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사업에 사상전의 화력을 총집중하겠다.

먼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중앙과 사상도 숨결도 발걸음도 같이하는 충신들로 준비시켜나가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도록 하겠다.

당면하게는 당창건 75돐을 승리자의 대축전으로 빛내이기 위한 사업에서 수도당조직의 전투력을 남김없이 과시하겠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큰물과 태풍피해를 가시기 위한 사업을 진두에서 령도하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수도 평양의 전체 당원들에게 몸소 공개서한을 보내주신 하늘같은 그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피해지역에 대한 피해복구전투를 힘있게 밀고나가겠다.

모든 사업의 성과여부는 혁명의 지휘성원인 일군들의 역할에 달려있다.

특히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선발된 지휘관들과 건설자들이 피해복구건설에 떨쳐나선 근로청년들과 군인들의 앞장에서 당정책관철의 선봉대가 되고 불씨가 되도록 그들에 대한 사상교양사업을 힘있게 진행하겠다.

하여 당 제8차대회를 향한 총진군에서 수도당조직이 당중앙의 사상과 의도를 맨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제일기수가 되도록 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지금까지 평양시당위원회 과장 장역학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