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23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9월 15일 《통일의 메아리》
어떤 기적을 창조하는가를 온 세상에 똑똑히 보여주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주신 공개서한에 접하고 우리 인민들은 끓어오르는 격정을 금치 못하고있습니다.

그럼 이 시간에는 륙해운성 부원 리철남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어떤 기적을 창조하는가를 온 세상에 똑똑히 보여주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주신 력사적인 공개서한은 우리 륙해운성 일군들의 심장을 높뛰게 하고있습니다.

지금 온 나라 전체 인민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피해복구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모습에 성일군들 모두가 무거운 책임감을 자각하고있습니다.

성에서는 태풍피해복구현장들에 보낼 자재를 신속하게 제때에 수송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고 일군들부터가 피해복구전투의 참가자라는 자세에서 항들에 나가 상하선설비들의 동원준비상태를 따져보며 필요한 조치들을 취하고있습니다.

중요자재들을 피해복구현장으로 실어나르기 위해 특히 선박들의 설비점검을 책임적으로 진행하며 물과 연유공급을 선행시키면서 배들의 안전운행을 철저히 담보하기 위한 준비도 빈틈없이 갖추어놓고있습니다.

어려울 때 수도의 인민들이 힘들어하는 지방인민들을 성심성의로 부축하고 고무격려하는것도 우리의 자랑스러운 국풍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공개서한을 한자한자 뜨거운 마음으로 새기며 재난을 당한 피해지역주민들을 위해 수송전투를 다그치겠습니다.

그리하여 원수님의 믿음이면 지구를 든다는 우리의 진리가 가장 위대한 과학이라는것을, 당에서 번개를 치면 우뢰로 화답하는 우리 인민들의 실천이 어떤 기적을 창조하는가를 온 세상에 똑똑히 보여주겠습니다.

 

지금까지 륙해운성 부원 리철남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