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8월 1일 《통일의 메아리》
태양의 축복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제6차 전국로병대회에서 하신 뜻깊은 축하연설은 대회참가자들만이 아닌 온 나라 인민의 마음속에 커다란 진폭으로 울려퍼지고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전쟁로병 배석준동지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태양의 축복》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축하연설을 받아안으며 흐르는 눈물을 걷잡을수 없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축하연설은 그대로 우리 전쟁로병들의 삶에 대한 가장 값높은 평가이고 태양의 뜨거운 축복이다.

돌이켜보면 지구상에는 전쟁로병들도 많으며 전승을 안아온 세대도 적지 않다. 하지만 그 위훈과 업적에 대한 평가는 서로 다르다. 조국을 위해 피와 생명까지 바쳤지만 그것이 모독되는 가슴아픈 비극도 있다. 저 하늘의 태양이 있어 별들이 빛을 뿌리듯이 전승의 의의는 그것을 지켜주고 빛내주시는 위대한 승리의 태양을 대를 이어 모실 때에만 영원하다는것이 바로 우리 조국의 감명깊은 현실이 보여주는 진리이다.

강철의 령장이신 위대한 수령님을 높이 모시여 전승세대의 영예를 지니였던 우리들이 오늘은 또 한분의 위대하신 령도자를 높이 모시여 영원한 전승세대로 값높은 삶을 누리고있으니 세상에 이보다 더 큰 인생의 영광은 그 어디에도 없다.

 

지금까지 전쟁로병 배석준동지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