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6월 7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5월 21일 《통일의 메아리》
심장으로 터치는 인민의 만세소리 (2)

인민을 제일로 귀중히 여기시며 인민을 위한 헌신의 자욱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자애로운 손길아래 우리 인민은 국가와 사회의 진정한 주인이 되여 자주적이며 창조적인 생활을 마음껏 누리고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전 시간에 이어 《심장으로 터치는 인민의 만세소리》, 이런 제목으로 계속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수도 평양에서는 인민의 생명과 건강을 보호하고 증진시키기 위한 평양종합병원건설이 힘있게 벌어지고있습니다.

얼마전 평양종합병원건설 착공식에서 인민들과 후대들이 사회주의보건의 혜택속에서 가장 선진적인 의료봉사를 마음껏 받으며 모두가 무병무탈하고 문명생활을 누리면 우리 당에 그보다 더 기쁘고 힘이 되는 일은 없다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말씀은 온 나라 인민들의 마음을 뜨겁게 적셔주었습니다.

최근에 평양시안에 안과병원과 치과병원을 비롯한 전문병원들과 아동병원도 현대적으로 일떠세웠지만 우리는 여기에 만족할수 없으며 이같은 성과들은 우리 당의 높은 리상과 포부에 비해볼 때 큰 산속의 모래알에 불과하다고 하신분은 우리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이십니다.

자식을 위하는 어머니의 사랑에 끝이 없듯이 인민을 위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사랑의 세계에는 이렇듯 만족이 없으신것입니다.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강행군길을 이어가시며 《금방석과 바늘방석》, 《사랑의 가족사진》과 같은 뜻깊은 혁명일화들을 력사의 갈피에 새기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지난해에도 내 나라, 내 조국을 위해, 후대들의 더 밝은 웃음을 위해 결사분투할 각오로 위대한 심장을 불태우시며 온 한해 인민사랑의 자욱을 이어가신 그이의 고결한 헌신의 세계를 무슨 말로 다 전할수 있겠습니까.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위인적풍모에 매혹되여, 더없이 뜨거운 사랑으로 인민을 보살피시는 무한한 인정의 세계에 이끌려 그 품에 안기여 고마움의 눈물을 흘리고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정녕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는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로 이 땅우에 사회주의만복을 꽃피워가시는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십니다.

하기에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러르며 로동당만세, 사회주의만세를 심장으로 터치고있는것입니다.

위대한 사랑과 헌신으로 인민의 리상과 꿈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계시여 내 나라, 내 조국은 불패의 사회주의강국으로 훌륭히 건설되게 될것입니다.

 

지금까지 두회분에 걸쳐 《심장으로 터치는 인민의 만세소리》, 이런 제목으로 전부 말씀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