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26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8(2019)년 11월 9일 《통일의 메아리》
어린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려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기 위한 방도에서 중요한것은 놀이를 적극 장려하고 그것을 잘 이끌어주는것이다.

-그러자면 놀이감을 충분히 마련해주며 놀이진행과정을 고무하고 격려해주어야 한다.

어린이의 놀이에 대한 부모들의 고무와 격려는 어린이자신의 활동에 대한 확신과 만족을 가지게 하며 놀이를 더욱 활발하게 할수 있게 한다.

-놀이를 장려하고 이끌어주자면 부모자신이 놀이의 상대가 되여 어린이의 놀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해야 한다.

-또한 어린이의 창조품을 귀중히 여겨주어야 한다.

어린이가 그린 그림이나 쓴 글, 종이로 만든 배나 비행기, 연 등을 하찮게 여기거나 집안이 어지러워진다고 꾸지람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어린이의 놀이를 장려하고 잘 이끌어주는데서 중요한것은 함께 노는 아이의 《친구》들을 사랑해주는것이다.

놀이는 혼자서 할 때도 있지만 동무들과 어울려 할 때가 더 많다.

여럿이 모여 놀이를 할 때에는 자기의 재주를 한껏 나타내고싶은 승벽이 작용하여 이 과정에 어린이의 상상력이 더욱 발달하게 된다.

그러므로 부모들은 어린이들이 모여 노는것을 쓸데없는 장난으로 보지 말고 그들을 따뜻이 대해주고 적극 고무격려해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