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0월 23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주체108(2019)년 11월 1일부터 주체109(2020)년 3월 31일까지 단파 : 6 250KHZ, 3 945KHZ, 3 970KHZ, 초단파 : 97.8 MHZ, 97MHZ, 89.4 MHZ로 변경하여 보내드립니다.
주체108(2019)년 9월 15일 《통일의 메아리》
그 정도로 끝나지 않을것이다(2)

지금 일본당국이 지난날 조선민족에게 커다란 불행과 고통을 들씌운 전대미문의 죄악에 대해 성근하게 사죄하고 배상할 대신  《대동아공영권》의 옛꿈을 기어이 실현하려고 재침의 칼을 더욱 벼리고있습니다.

그럼 이 시간에는 전 시간에 이어 재도이췰란드동포 정원혁선생의 글, 《그 정도로 끝나지 않을것이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두번째분입니다.

 

얼마전 일본방위성이 공개한 2020년도 예산안을 분석해보기로 하자.

아베가 집권한 후부터 줄곧 북과 로씨야, 중국의 《군사적위협》을 막는다는 구실밑에 계속 늘여온 《방위예산》은 2020년에 력대 최고수준인 497억 4 000만US$에 달하였다.

첨단무기도입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할것으로 계획한것이 눈뿌리를 끈다.

미국에서 처음으로 수직리착륙비행기능을 갖춘 스텔스전투기 《F-35B》를 구입하고 이 전투기에 장비할 무기체계도입과 전투기가 리착륙할수 있도록 직승기탑재호위함의 갑판을 개조하는데 충당하는 자금액수는 근 10억US$에 이른다. 이것은 단면에 불과할뿐이다.

이 예산안대로 추진한다면 일본의 군사적영향력은 더 커질것이다. 달리 말하면 《한》반도침략을 시작으로 다른 나라들에 대한 막강한 침략공격능력을 확보할것이다.

일본의 침략전쟁연습은 날이 갈수록 회수가 늘어나고있으며 그 내용도 오만해지고있다.

일본은 이미 미국과 야합하여 대규모해상련합훈련을 강행한데 이어 현재 일본 규슈섬일대에서 《한》반도유사시에 대비한 대규모합동군사연습을 벌려놓고있다. 이 연습이 추구하는것은 개전초기에 최단시간내 북에 미군병력과 장비를 전개하는 한편 《자위대》무력을 대량적으로 투입하는것을 숙달하는것이다.

우리 민족에게 저지른 과거죄행들에 대해 사죄하고 배상하기는커녕 침략력사를 부정하고 외곡하면서 반인륜적범죄에 대한 책임회피에 악질적으로 매달리고있는 범죄, 독도를 무력으로 강탈하려는 야심을 로골적으로 드러내고있는 범죄, 《평화헌법》을 무용지물로 만들어 해외침략에 나서기 위한 법적발판을 마련하는데 급급하고있는 범죄, 어벌이 크게도 《자위대》체계를 공격형으로 더욱 완비하고 지난 세기의 적대국들과도 어울려 북침전쟁훈련에 혈안이 되여 날뛰고있는 범죄, 힘의 축적을 목적으로 무력증강에 열을 올리고있는 범죄 등은 그 하나하나가 일본의 복수주의적관점과 독자적인 결심으로만은 다 설명할수 없다.

일본의 재침야망과 광란적인 군국화책동은 상전인 미국의 동의와 허락이 없이는 불가능하다.

여느때보다 일본이 《근육자랑》을 하면서 《한》반도침략의 구실을 찾지 못해 안달이 나 하는데는 미국의 사촉과 배후조종이 결정적작용을 했다고 볼수 있다.

일본의 무분별한 행동에는 《내 뒤에 미국이 있으니 무서울게 없다.》는 속대사가 짙게 깔려있다.

모름지기 일본당국자들은 재침에 나섰다가 다시 실패하는 경우 극동국제군사재판의 사례를 재현하면 그만이라고 타산했을것이다. 그때는 적국이였던 미국이 자기의 돌격대로 써먹기 위해 구명조치를 취했다면 오늘에 와서는 한편이 되였은 즉 살구멍수는 너무도 충분하여 두려울것도 무서울것도 없다는 식이다.

거치른 힘은 자신의 무게로 쓰러지고 만다는 유럽속담이 있다.

지난 세기 정의와 인류량심에 도전하였다가 패전의 쓴맛을 본 나라가 또다시 재침야망에 들떠 과거를 되풀이한다면 극동국제군사재판정도로 끝나지 않을것이며 부활의 《기회》는 더이상 없을것이다.

왜냐하면 미국상전도 하수인인 일본과 함께 전범재판을 받아야 하기때문이다. 가장 중요하게는 무시할수 없는 전략적지위에 높이 올라선 북이 하루강아지 범 무서운줄 모르고 날뛴 일본을 지난 세기의 죄목까지 다 합쳐서 단호히 심판할것이기때문이다.

같은 전범국인 도이췰란드는 일본과 다르게 이렇게 말하고있다.

《어째서 전후로부터 지금까지 자기의 력사적오점을 계속 외부에 공개하고있는가? 그것은 우리에게 그렇게 해야 할 책임이 있기때문이다. 도이췰란드의 이름으로 저질러진 반인륜적인 범죄를 반성해야 우리가 력사를 잊지 않고 그러한 학살만행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할수 있다.》

일본은 이 말의 의미를 똑똑히 새겨보고 과거죄악에 대해 성근하게 사죄하고 배상하며 재침의 들뜬 머리를 식히는 결단을 내려야 할것이다.

그렇지 않다가는 일본이라는 나라가 비할바없이 톡톡한 대가를 치르게 될것이며 영원히 세계의 지탄을 면할수 없을것이다.

지금까지 재도이췰란드동포 정원혁선생의 글, 《그 정도로 끝나지 않을것이다》를 두회분에 걸쳐 전부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