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9월 18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8(2019)년 8월 20일 《통일의 메아리》
범죄자가 죄를 인정하지 않는것은

지금 일본은  과거 인륜도덕을 란폭하게 유린하고도 사죄와 배상은커녕 더욱 뻔뻔스럽게 놀아대고있습니다.

그럼 이 시간에는 연단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범죄자가 죄를 인정하지 않는것은》

 

지금까지 지구상에서 일어난 모든 침략전쟁들은 크든 작든 례외없이 인류에게 불행과 고통을 가져다주었으며 인륜도덕을 란폭하게 유린한 범죄행위로 락인되였습니다.

때문에 전범국은 말할것도 없고 그에 추종한 나라들도 인륜도덕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데 대하여 사죄하고 배상했으며 그것을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여왔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시기 파쑈도이췰란드에 추종했던 이딸리아, 오스트리아, 마쟈르도 인류에게 커다란 참화를 들씌운데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사죄와 배상을 했으며 과거의 전철을 밟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지구상에는 특대형 반인륜적범죄를 저지르고도 사죄는커녕 인정조차 하지 않는 후안무치한 나라가 있습니다.

바로 일본입니다.

국제사회앞에 대범죄를 저질렀으면 마땅히 잘못을 느끼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것은 인륜도덕이고 국제법적요구입니다.

그러나 오만하고도 유치한 일본은 그 죄악을 부정하며 오히려 도적이 매를 드는 격으로 나오고있어 전 세계를 격분시키고있습니다.

과거의 침략력사를 《해방전쟁》으로 묘사하는가 하면 전범자들을 《애국자》, 《영웅》으로 춰올리고있는 일본, 반인륜적범죄인 일본군성노예범죄에 대해 시치미를 떼고 모르는척 하다가 증거자료들과 증언자들이 계속 나오자 《유감》이니 하며 사죄하는척 한 일본, 그러다가도 다시금 《증거부족》이니 하고 말바꾸기를 해가며 국제사회를 우롱한 일본은 참으로 세상에 둘도 없는 파렴치한 국가입니다.

이런 일본이 오늘에 와서까지 력사외곡책동과 독도강탈야망에 미친듯이 매달리고 과거에 이루지 못한 《대동아공영권》의 옛꿈을 기어이 실현하려고 재침의 칼을 벼리며 남조선에 대한 경제침략의 검은 마수를 뻗치고있습니다.

남조선 각계층은 지금 누구라 할것없이 남조선을 《백색국가》에서 제외하는 망동을 부리며 경제보복에 매달리고있는 아베일당의 행태에 증오와 분노를 표시하면서 반일투쟁에 떨쳐나서고있습니다.

지난 13일 남조선의 750여개의 각계층 투쟁단체들은 서울에서 《전국비상시국회의》를 열고 아베정권의 경제보복은 《과거사에 대한 전면부정》, 《군국주의부활의 전주곡》이라고 규탄하면서 일본의 사죄를 받아낼 때까지 투쟁을 멈추지 않겠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남조선 각계층은 조국해방 74돐을 맞으며 서울시 광화문광장에서 《8.15민족통일대회, 평화손잡기》,  《아베규탄초불문화제》 등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하고 일본의 경제도발, 군국주의야욕을 막아내는것이 시민들의 의무이다, 현재 진행되고있는 자발적인 일본제품불매운동과 항의시위는 사실상 《새로운 3.1운동》이다, 앞으로 투쟁단체들이 앞장에 서겠다고 하면서 대규모의 반일투쟁들을 전개하였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일본의 경제보복에 대한 반발심때문만이 아닙니다.

수백만명에 달하는 조선사람을 강제련행하여 죽음이 도사리는 전쟁판과 고역장에 내몰았으며 100여만명의 죄없는 사람들을 무참히 학살하고 20만명의 녀성들을 강제련행, 랍치하여 침략군의 변태적인 성욕을 충족시켜주는 성노예로 만든 전범국 일본반동들에 대한 분노의 폭발, 기어이 사죄와 배상을 받아내려는 남조선인민들의 결연한 의지의 표현인것입니다.

남조선인민들은 력사적진실을 부정하며 재침의 기회를 노리고있는 일본의 아베패당을 심판하기 위해 《제2의 독립운동》, 《제2의 항일운동》에 총궐기해나서고 있습니다.

원래 력사적으로 잘못을 뉘우치기 싫어하며 그것을 정당화해나서는 악습을 체질화한 일본당국자들에게 정의와 진리, 량심이 어떤것인지 똑똑히 보여줄 때는 왔습니다.

범죄자가 죄를 인정하지 않는것은 개준할 마음이 없고 그것을 되풀이하려는 속심을 가지고있다는것을 보여줍니다.

하기에 일본반동들과는 끝까지 결판을 내겠다는 남조선인민들의 반일열기가 이토록 거세차게 타오르고있는것입니다.

일본의 아베패당은 남조선인민들의 반일의지가 얼마나 무서운것인지, 과거죄악을 부정, 회피하다가 차례지는 대가가 얼마나 혹독한 것인지를 똑똑히 알게 될것입니다.

 

지금까지 연단을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