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8(2019)년 4월 15일 《통일의 메아리》
세계가 보란듯이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수 있다, 우리 인민의 필승의 신심 고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시정연설을 받아안은 우리 인민의 가슴가슴은 지금 필승의 신심과 용기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습니다.

석탄공업상 문명학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시정연설에서 자립경제발전의 기본담보로 되는 동력과 연료, 원료의 자급자족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전개하여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경제발전의 척후전구를 지켜선 전체 지하전초병들은 지금 자력갱생의 총돌격전, 총결사전을 더욱 과감히 벌려 석탄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여나갈 불타는 맹세를 굳게 다지고있다. 우리들은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탄전마다에서 견인불발의 투쟁을 벌림으로써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시정연설에서 제시하신 과업을 결사관철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고 말했습니다.

내각부총리 겸 농업상 고인호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시정연설을 뜨거운 격정속에 받아안은 우리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가슴가슴은 특출한 정치실력과 거창한 실천으로 조국과 인민을 승리의 한길로 줄기차게 이끌어나가시는 탁월한 정치가, 절세의 애국자를 모신 무한한 긍지와 행복감으로 설레이고있다. 진정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현 단계의 투쟁에서 우리 공화국앞에 나서고있는 중심과업을 환히 밝혀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은 우리모두에게 열백배의 신심과 용기를 안겨주는 강령적지침, 승리의 리정표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만 하면 적대세력들의 계속되는 제재도 얼마든지 물거품으로 만들고 이 땅에 세계가 보란듯이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수 있다. 바로 이것이 우리모두의 든든한 배짱이고 철석같은 신념이다. 우리는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인 농업전선을 지켜선 무거운 책임감을 안고 혁명의 지휘성원답게 농사작전과 지휘를 과학적으로 통이 크게 하여 전야마다에 풍요한 가을을 안아오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