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8(2019)년 4월 14일 《통일의 메아리》
김일성주석님은 우리 민족의 심장속에 영생하신다, 남조선인민들의 그리움 고조

지금 남조선인민들은 한평생 우리 민족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사무친 그리움으로 가슴불태우고있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에서 사는 한 교수는 제자들에게 김일성주석님의 한생을 돌이켜볼수록 그분에 대한 그리움이 가슴에 사무친다고 하면서 이렇게 자기 진정을 터놓았습니다.

단군민족사가 반만년을 헤아리지만 력사의 어느 갈피에도 김일성주석님과 같이 민족과 겨레를 위해 한평생을 바치신분은 없다.

민족에게 재생의 기쁨을 주시려고 백두산에서 군사를 일으켜 조국을 찾아주신분도, 이북에 민중이 복락하는 세상을 세우시고 위대한 심장이 고동을 멈추는 시각까지 우리 겨레에게 통일조국을 선물하시려고 심혼을 다 바치신분도 주석님이시다.

저 하늘의 태양이 영원하듯이 김일성주석님은 우리 민족의 심장속에 영생하신다.

영생회 회장은 회원들에게 김일성주석님께서는 외세에 의해 갈라진 민족의 불행을 누구보다 가슴아파하시며 생전에 우리 겨레모두가 통일된 강토에서 살 그날을 위해 불면불휴의 로고와 심혈을 다 기울이시였다고 격정에 넘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