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3 94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8(2019)년 2월 10일 《통일의 메아리》
《조선인민군은 천하무적의 강군이다》,남조선인민들과 해외동포들  격찬

남조선인민들과 해외동포들이 위대한 백두령장들의 슬하에서 무적필승의 혁명강군으로 자라난 영웅적조선인민군의 억센 기상에 대해 경탄을 금치 못하고있습니다.

조국을 방문한 한 재중동포는 김일성주석님께서는 조선인민혁명군을 정규적혁명무력으로 강화발전시키심으로써 해방된 새 조국의 건군위업수행에서 력사적인 리정표를 마련하시였다.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시며 탁월한 군사전략가이신 김일성주석님의 령도밑에 조선인민군은 제국주의련합세력의 무력침공을 단호히 물리쳤다. 이것은 조선인민군의 력사에서 가장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승리이다.》고 하면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탁월한 선군정치가 없었더라면 조선반도에서 전쟁의 총포성이 울린지가 오랬을것이며 인류는 또다시 세계대전의 참혹한 재난속에 빠져들었을것이다.  선군의 위력으로 전쟁의 불구름을 가셔주시고 세계평화와 안전을 지켜주신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업적은 김정은위원장님에 의해 더욱 빛나고있다. 대를 이어 위대한 령장들을 높이 모신 조선인민군은 천하무적의 강군이다.》고 격정을 토로했습니다.

남조선의 한 퇴역장교는 《북의 군대가 백승의 혁명무력으로 위용떨칠수 있은 가장 중요한 요인은 비범한 령장들을 최고사령관으로 모시였기때문이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빛나는 군사적예지와 전략전술을 그대로 계승하신 김정은위원장님께서 계시기에 북의 군대는 최정예강군의 위력을 힘있게 과시하고있다. 》고 격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