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7(2018)년 3월 13일 《통일의 메아리》
은혜로운 품속에서 빛나는 지식인들의 값높은 삶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일흔번째 생일을 맞이한 국제문제연구원 연구사 한음전동지와 원산농업종합대학 연구사 후보원사, 교수, 박사 리용수동지에게 은정어린 생일상을 보내시였습니다.

주체37(1948)년 3월 이국땅에서 태여난 한음전동지는 어려서부터 그 누구보다도 어머니조국의 품을 그리워하였습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슬하에 둔 자식보다 멀리 있는 자식을 더 생각하시는 친어버이의 뜨거운 사랑과 정을 담아 그를 사회주의조국으로 불러주시고 각별한 은정을 베풀어주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그 사랑으로 그가 당이 맡겨준 혁명초소에서 성실하게 일하며 민족의 대, 애국의 대를 굳건히 이어가도록 따뜻이 손잡아 이끌어주시였습니다.

리용수동지도 70고령에 이르는 오늘까지 교육사업과 과학연구사업에 모든 지혜와 정열을 바치며 나라의 농업발전과 농업기술인재육성에 크게 이바지하고있습니다.

혁명전사들을 위하시는 절세위인들의 따사로운 품에서 한음전, 리용수동지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표창장과 어버이수령님의 존함을 모신 시계표창을 받아안았으며 조선로동당 제6차대회와 전국사회과학자대회, 조선지식인대회, 전국과학자,기술자대회를 비롯한 영광의 대회들에 참가하는 영예를 지니였습니다.

크나큰 격정속에 은정어린 생일상을 받아안은 지식인들과 가족, 친척들은 세대와 세기를 이어 더해만지는 친어버이의 뜨거운 사랑에 눈시울을 적시면서 일편단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만을 굳게 믿고 따르며 당의 사회주의강국건설구상을 현실로 꽃피우는데 모든것을 다 바쳐갈 결의를 굳게 가다듬었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