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7(2018)년 3월 13일 《통일의 메아리》
《북은 높은 과학기술력으로 자기의 존엄과 위력을 떨치고있다》, 남조선각계가 격찬

남조선각계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과학기술분야에서 날에 날마다 새로운 기적을 창조하고있는 우리 공화국을 높이 찬양하고있습니다.

어느 한 기술공학연구원의 한 성원은 북이 모든 면에서 패권을 쥐려는 배심을 가지고 일찍부터 첨단기술개발을 과학기술발전의 주요목표로 내세웠다고 하면서 북은 자력갱생을 중시하여 상당히 독특한 기술들을 개발하였다, 또한 현대적인 과학기술에 기초한 경제의 기술적개건과 생산성제고를 강조하고있다, 북이 련이어 달성하고있는 과학기술성과의 밑바탕에는 과학을 중시하시고 과학자들을 제일로 내세워주시는 김정은위원장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전남대학교의 한 학생은 《북이 높은 과학기술력으로 자기의 존엄과 위력을 떨치고있는데 대해 통일을 념원하는 민족의 한 성원으로서 기쁨을 금할수 없다.》고 하면서 김정은위원장님의 지도아래 북이 우주속도로 발전을 이룩함으로써 통일조국의 미래를 펼쳐가고있다고 강조하였습니다.

여러 인터네트신문들도 《북의 발전은 실로 경이롭다.》, 《련이어 일어나는 혁신과 창조의 기적속에서 북주민들의 사상의지는 더욱 굳세여지고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