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7(2018)년 3월 12일 《통일의 메아리》
《거짓선동을 일삼는 <자유한국당>》, 남조선각계가 강력히 규탄

남조선소식에 의하면 남조선각계가 북남관계개선흐름을 가로막아보려고 갖은 추태를 부리고있는 《자유한국당》을 강력히 규탄하고있습니다. 

대구시에 있는 《반전평화시위대》의 한 성원은 《이번에 겨울철올림픽을 평화올림픽으로 만들려는 국민들의 관심이 컸지만  <자유한국당>만은 이번 올림픽경기대회를  <평양올림픽>이라고 헐뜯어대면서 남북단일팀구성까지도 반대했다. 특히 북의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참가를 위한 고위급회담때부터 대결망발을 쏟아내던  <자유한국당>것들은 올림픽경기대회 페막식에 참가하는 북의 고위급대표단에 대해서까지도  <우리 사회에 폭탄이 떨어진것이나 다름없다.>고 고아대며 그 무슨 <투쟁위원회>라는것까지 만들어놓고 란동을 부리며 돌아쳤다.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반대하며 남남갈등을 조장하고 거짓선동을 일삼는  <자유한국당>은 국민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고 성토했습니다.

강릉에 위치한 초등학교운동장에서 열린 모임에 나선 한 시민단체의 성원은 《남북관계를 파탄시키려는  <자유한국당>의 행태는 국민의 분노를 자아내고있다. 민족의 화해와 단합의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는 외세와 한짝이 되여 돌아치는 보수세력들의 망동이야말로 국제적인 망신이다. 동족대결을 꾀하는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보수세력들은 짐승가죽을 뒤집어쓴 자들이다.》고 하면서 《국민들은 반통일정당인 <자유한국당>의 추악한 행태를 더이상 보고만 있지 않을것이다. 적페의 본산인 <자유한국당>을 매장시키고 평화롭고 살기 좋은 통일세상을 만들어나가야 한다. 통일의 걸림돌인 <자유한국당>을 하루빨리 박멸하자.》고 분노를 표시했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