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7(2018)년 1월 14일 《통일의 메아리》
《그분은 조선민족의 태양이시다》, 남조선각계가 높이 격찬

남조선인민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민족의 위대한 태양으로, 조국통일의 구성으로 높이 칭송하고있습니다.

울산에서 사는 한 통일인사는 《북의 김정은위원장님은 한없이 넓은 도량과 포옹력, 숭고한 민족애를 지니신 분이시다. 그분께서 신년사에서 지금은 서로 등을 돌려대고 자기 립장이나 밝힐 때가 아니며 남과 북이 마주앉아 우리 민족끼리 남북관계개선문제를 진지하게 론의하고 그 출로를 과감하게 열어나가야 한다고 하실 때 이남민중은 커다란 감흥을 받았다.》고 하면서 김정은위원장님의 신년사는 온 겨레를 통일성업실현에로 부르는 고무적기치이다. 》고 격정을 터놓았습니다.

경희대학교의 한 교수는 《겨레의 통일념원을 헤아리신 김정은위원장님께서는 올해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민족적화해와 통일을 지향해나가는 분위기를 적극 조성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그분께서 하신 신년사에는 애국, 애족, 애민의 뜻이 뜨겁게 슴배여있다.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실현하는데 민족의 숙원인 통일을 이룩하는 지름길이있다. 정녕 김정은위원장님이시야말로 우리 민족의 태양이시다.》고 높이 찬양했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