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7(2018)년 1월 11일 《통일의 메아리》
《그이는 천하제일의 담력가, 배짱가이시다》, 해외동포들과 남조선의 각계가 격찬

남조선의 각계층과 해외동포들속에서 우리 공화국을 불패의 핵강국의 지위에 우뚝 올려세우시고 북남관계개선을 주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경탄과 흠모의 목소리가 울려나오고있습니다.

광주에서 살고있는 한 통일인사는 친지들에게 《민족자주의 기치를 높이들고 모든 문제를 우리 민족끼리 해결해나갈것이라고 하신 김정은위원장님의 애국애족의 리념이 넘치는 신년사는 우리 민족 누구나 공감하고 받아들일수 있는 남북관계개선과 통일을 위한 합리적인 방도이다. 김정은위원장님이시야말로 우리 민족이 받들고 따라야 할 통일의 구심점이시다.  2018년 새해 첫 아침 북녘하늘에서 부터 밝아오는 자주통일의 밝은 려명이 온 강토에 비낄 그날을 위해 온 겨레가 김정은위원장님의 령도따라 자주통일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는데 적극 기여해나가야 한다. 》고 자기의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중국 길림성에서 살고있는 한 동포는 《<완전파괴>와 〈절멸〉을 내뱉은 트럼프를 반드시, 반드시 불로 다스릴것이라고 선언하시고 <화성-15>형시험발사 대성공의 통장훈을 부르신 김정은위원장님의 담력과 배짱에서 세계는 〈보복〉에는 보복으로, 전면전쟁에는 전면전쟁으로 대답할것이라고 하신 김일성주석님과 적들이 칼을 빼들면 장검을, 총을 내대면 대포를 내대겠다고 하시던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강인담대한 모습을 다시 보았다.

김정은위원장님이시야말로 온 겨레와 세계가 우러르는 만고의 령장, 천하제일의 담력가, 배짱가이시다.

김정은위원장님의 담력과 배짱, 세련된 령도로 멀지않아 이땅우에는 반드시 통일강국이 일떠설것이며 민족의 위상은 더욱 빛날것이다.》고 격찬했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