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 106(2017)년 6월 19일 《통일의 메아리》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당건설업적은 영원불멸할것이다》, 남조선 각계가 열렬히 칭송

남조선인민들속에서 조선로동당을 주체형의 혁명적당, 사회주의위업의 향도적력량, 선군혁명의 참모부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열렬히 칭송하는 목소리가 끝없이 울려나오고있습니다.

서울시에 살고있는 한 재야인사는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을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심화발전시키신 김정일국방위원장께서는 로동당을 공고한 사상적전일체로, 민중의 운명을 책임지고 민중을 위하여 충실히 복무하는 어머니당으로 건설하시였다. 로동당이 인류자주위업을 힘있게 전진시켜나가는 백전백승의 강철의 당으로 위용떨치고있는것은 김정일국방위원장의 현명한 령도의 결과이다.》고 격찬했습니다.

서울시 마포구에 살고있는 한 대학교수는 《김정일국방위원장께서 1964년 6월 19일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것은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에서 커다란 의의를 가지는 력사적사변이였다.

김정일국방위원장께서는 혁명과 건설에서 제기되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명철한 해답을 주시고 사회주의위업수행에 커다란 기여를 하시였다.

그분께서는 선군의 기치를 더욱 높이 드시고 제국주의자들의 온갖 책동을 짓부시며 <한>반도의 평화와 안전을 수호할수 있는 강위력한 군사적억제력을 마련해주시였다.》고 하면서 《김정일국방위원장의 따뜻한 손길아래 이북민중은 세상에서 가장 복받은 민중으로 보람찬 삶을 누릴수 있었으며 로동당은 민중속에 깊이 뿌리박은 진정한 민중의 당으로 존엄떨칠수 있었다.》고 격정을 토로했습니다.

:
:
:
:protect_autoinsert